미국 국무부(DOS)의 새로운 지침에 따라 더 많은 비이민 비자를 인터뷰 없이 승인 받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무부는 최근 비이민 비자 인터뷰 면제에 대한 자격 요건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는 더 많은 신청자가 인터뷰에 참석하지 않고 비자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지침에 따르면, 학생 비자 신청자를 포함해 비이민 비자를 신청하는 개인은 이전에 비이민 비자(B 비자 제외)를 발급받았고 비자 만료 48개월 이내에 같은 비자의 갱신을 신청하는 경우 비자 인터뷰가 면제될 수 있습니다. 신청자는 자신의 국적 국가에서 신청하고 과거에 비자가 거부된 적이 없음을 증명하는 등 기타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심사 영사는 케이스별로 또는 현지 상황에 따라 직접 인터뷰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들은 비자 신청 요구 사항 및 절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대사관 및 영사관 웹사이트에서 확인하고 대사관의 운영 상태 및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것을 권장합니다.
비자 면제 자격 요건의 변경 사항은 2024년 1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