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무내용
- 롯데홈쇼핌의 인터넷 쇼핑몰인 롯데아이몰 대표번호상담
- 주문접수,결제,배송,환불,취소 등 문의상담
▣ 근무지
- 2호선,9호선 당산역소재
▣ 근무시간 (선택가능)
- 주간 09 : 00 ~ 18 : 00
- 저녁 11 : 00 ~ 20 : 00
- 토요일(공통) 09 : 00 ~ 13 : 00 토요일 격주휴무
▣ 근무형태
- 다수의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 정규직 (장기근무 및 관리자 승급 가능)
- 2007년 주식 상장된 업계 상위 아웃소싱사 소속 (대기업 계열사)
▣ 급여조건
- 주간: 평균 130만원~150만원(인센티브포함)+ 휴일수당
- 저녁: 평균 140만원~160만원(인센티브포함)+ 휴일수당
* 근속에 따른 급여인상
* 100일 근속시 정착지원금 10만원 지급
* 시간외 수당 별도지급
** 인센티브 지급 기준 : 근태, 콜수, 등 "종합평가"에 따른 지급 **
▣ 복리후생
- 4대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연차수당 및 퇴직금
- 각종 경조휴가 및 경조수당 / 연차휴가 /산전후 휴가
- 정기 건강검짐
- 회사 콘도 이용
- 롯데홈쇼핑 &롯데아이몰 직원할인(15%)
- 명절, 근로자의 날 선물 지급 등
▣ 면접일정
- 면접일 : 1월 7일 2시 30분
- 교육일 : 1월 8일~1월16일 7일간교육 (교육비 1일/ 30,000원)
교육시간 09:00 ~18:00
▣ 지원문의
- 010-7321-6266
- 문자접수 (롯데아이몰/이름/생년월일/주소/이메일 문자주심 연락드릴께요)
- E-mail : jeun@yell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