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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ight 착륙선의 카메라는 우주선의 로봇 팔이 한 쪽에서 "고정"하여 더 많은 마찰을 제공하기 위해 화성 표면 아래로 망치를 치는 "몰"장비를 보여줍니다. 엔지니어는 이제 암을 사용하여 InSight에 연결하는 케이블이 손상되지 않도록주의하면서 프로브를 위쪽에서 조심스럽게 아래로 밉니다. 이미지 : NASA / JPL- 칼텍
거의 1 년 동안 InSight Mars 착륙선의 정지 된 열 프로브를 적색 행성 표면에서 최대 5 미터 (16 피트) 높이로 망치는 시도를 한 후 엔지니어들은 착륙선의 로봇 팔을 사용하여 약간의 팔꿈치 그리스를 적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드라이브를 쌓아 올리려고 할 때 장비 상단을 누르십시오.
독일의 항공 우주 기관인 DLR은“몰”이라고 알려진 열 흐름 및 물리적 특성 패키지 (HP ^ 3)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민감한 온도 센서로 스터드 된 케이블로 InSight 랜더에 연결된 40 센티미터 길이의 16 인치 프로브입니다. 지구의 내부 온도를 측정하기 위해 케이블을 표면 아래로 잡아 당겨 표면 아래로 망치로 만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2019 년 2 월 28 일, 착륙선의 바닥에있는 토양을 파기위한 최초의 시도에서, 두더지가 멈춰서 마치 마치 지하 암석이나 다른 지형에 닿은 것처럼 한쪽으로 기울어졌습니다. 엔지니어들은 나중에 느슨하고 모래 같은 토양 대신에 두더지가 밀도가 높고 시멘트가있는 토양 층으로 흘러 들어갔다고 판단했습니다.
몰은 내부 해머 메커니즘이 순환 할 때 느슨한 토양으로 인한 마찰을 이용하여 단순히 튀는 것을 방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난 여름 엔지니어들은 InSight의 로봇 팔을 사용하여 두더지 옆의 토양을 눌러 마찰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두 번의 경우, 토양 아래에 토양이 쌓여서 장비가 다시 튀어 나왔습니다.
이제 엔지니어링 팀은 로봇 암을 사용하여 두더지가 표면 아래로 망치질을하기 위해 프로브의 후면 캡을 아래로 누르기로 결정했습니다. 프로브의 후행 케이블에 닿지 않도록주의하면서 3 월까지 여러 번의 시운전이이 기술을 완성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팀은 또한 팔에 특종을 사용하여 두더지 주변에 형성된 구멍에 더 많은 토양을 버리고 더 많은 압력과 마찰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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