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애국자답게 삼성휴대폰 삼성램 삼성 하드디스크, 삼성모니터 삼성tv 삼성냉장고를 쓰고
"또 하나의 가족 삼성" 사랑합니다.
일본기업 롯데마트나 예전에 이용하던 삼성홈플러스보다는
애국기업인 이마트를 되도록이면 이용하고, 신세계백화점 VIP입니다.
의정부역사에 들려서 쇼핑을 자주합니다.
또한 시골에 내려갈때면 동서울 터미날보다는
센트럴 시티, 서울고속버스터미날을 애용합니다.
와인을 마셔도 신세계 L&B에서 유동하는 와인을 즐깁니다.
가족행사가 있을때마다 신라호텔 이나 쉐라톤 조선호텔에서 밥을먹고,
옷도 제일모직의 빈폴이나 갤럭시, 엠비오, 로가디스 등의 제품을 애용합니다.
그중에서 신세계 인터내셔날에서 수입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알렉산더 맥퀸, GAP, 디젤청바지, D&G를 좋아합니다.
이번 여행갈때도 제일모직의 SPA 브랜드인 에잇세컨즈에서 저렴하게 옷을 구입했습니다.
SPA 브랜드라 그런지 개인 인터넷몰보다 저렴하고 질이 좋았습니다.
해외여행을 가도 신세계 면세점이나 호텔신라면세점을 이용합니다.
이번에 가죽지갑을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항상 롯데에서 운영하는 엔젤리너스보다는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스타벅스커피를 마십니다.
TV에서 나오는 광고들중에서 제일기획의 광고를 가장 좋아합니다.
자녀들을 꼭 성균관 대학교에 보내고 싶습니다.
스포츠 팀도, 삼성라이온즈, 수원삼성 불루윙즈, 삼성 썬더스, 삼성블루팡스, 삼성갤럭시를 응원합니다.
또 직접 운영하는건 아니지만, 해외리그중에 삼성이 후원하는 첼시FC를 가장 좋아합니다.
여름만 되면 케리비안베이에 가서 놀고, 가을이되면 에버랜드에가서 놉니다.
보험과 사적연금도 삼성화재와 상성생명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분양받은 아파트도 삼성물산에서 지은 "삼성레미안" 입니다.
주식투자도 신한금융투자와 "삼성증권"을 이용합니다.
저의 노후자금도 "삼성자산운용"에 맡겨 두고 있습니다.
아플 때마다 좀 비싸지만, 그래도 "삼성의료원"을 이용합니다.
지분이 19%밖에 안되지만 삼성이 들어가는 "르노삼성자동차"의 SM 시리즈를 타고 있습니다.
설탕, 밀가루와 식료품들도 되도록이면 CJ제일제당 것을 이용하려고 합니다.
가공품으로는 CJ푸르밀의 만두를 좋아하고, 햇반과 프레시안 햄과 다시다를 자주 사용합니다.
빵도 파리바게트보다는 뚜레쥬르를 애용합니다.
요즘 피부관리를 하느라 CJ올리브영에서 화장품을 사고 과자를 구입합니다.
친구들과 금요일이면 친일기업인 롯데의 TGI보다는 VIPS에 가서 립을 뜯으며와 맥주를 즐깁니다.
또한 시푸드레스토랑인 보노보노에가서 킹크랩 다리를 즐겨먹습니다.
주말이면 가족들과 함께 비비고 제품을 먹거나 차이나팩토리에가서 중국음식을 먹습니다.
TV나 인터넷으로 CJ오쇼핑나 신세계몰에서 물건을 주문해서 CJ대한통운을 통해서 택배를 받습니다.
1~2달치 생수를 구입할때도 이마트샘물 블루를 구입하고
CJ대한통운 택배기사님이 친절하게 집안까지 배달해주십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카드도 청구할인과 제휴할인이 많은 "씨티/삼성카드"를 사용합니다.
통신사도 CJ헬로우비전의 HelloTV와 tving을 애용하며, 프로그램도 CJ엔터테니먼트를 봅니다.
그중에서 Mnet을 가장 좋아합니다.
CJ통신사 가족통합 할인 너무 좋습니다.
극장도 당연히 CJ CGV를 애용합니다. 타사와 다르게 CJ에서 유통하는 팝콘도 맛있습니다.
심심할때마다 CJ E&M Games의 넷마블에 들어가서 게임을 즐깁니다.
아침에 신문으로 조선일보와 한솔제지로 만든 중앙일보를 구독하고 있습니다.
간식사러갈때는 일본자본인 세븐일레븐보다는 보광기업의 CU를 애용합니다.
이번에 시골집을 보수할때는 한솔홈데코를 이용했습니다.
판사님.. 저는 대한민국의 창조경제와 대한민국 국민들과 저의 노후생명줄이고
공기업인 "국민연금공단"을 응원합니다.(물론 삼성도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첫댓글 인정
인정. ㅄ들
이런 ㅄ들..... 솔직히 해지펀드가 돈을 뽑아먹고 뽕을 뽑아먹고 가도 일반 서민들한테는 전혀 상관이 없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 삼성이 주식 의결권 광고에 "애국" 이라고 써있어서 웃겨 죽는줄 알았는데
오늘도 애-국심에 차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 애국 애국 애국 애국 애국 애국 애국 ㅋㅋㅋㅋㅋ 그 놈에 애국
애국이 그 국민 수입 올려주는 거란 생각은 못하니? 와 진짜 애국이란 단어의 모독....
생각해보니 이병철 일가의 손을 거치지 않고 한국에서 살아가는건 made in china 안쓰는 것 만큼이나 어려운듯..
끓어 오르는 애국심에 차오르는 눈물을 멈출 수가 없습니다.
자국민 호구잡고 등쳐먹어서 그돈으로 일본에서 기술사와서 성장한 기업이 삼성이죠 ㅋㅋ 마이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