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저희를 찾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레인지로버 보그입니다
저희가 지금까지 레인지로버 차량 250대 정도 방음 작업을 하였습니다
모든 동호회 분들은 진동과 소음을 줄이기 위해서 같은 목적으로 찾아주십니다
레인지로버는 물리적인 특성상 일반 방음 패드로는 소음을 잡을 수 없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미국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과
간단한 스피커 튜닝을 통해서 소리의 완성도까지 개선시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면 4개 스피커 교체
파스 165A 2WAY 스피커
[트위터 - 미드 스피커]
미국 다이나 익스트림 방음 프로그램 [FULL]
레인지로버 보그 차량이 매장으로 입고되었습니다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작업시간은 8시간 정도 소요되겠습니다
레인지로버와 같이 대형 SUV 차량에 경우에는
프레임의 두께가 크고 넓어 진동과 소음이 일반 차량에 비해 더욱 심합니다
진동과 소음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급하게 방음 작업을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잘못된 방음 작업을 진행하는 업체가 많은데요
저희 매장에는 유독 다른 업체에서 작업을 받으시고 저희에게 재시공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잘못된 방음 재료로 시공이 되었다면
재시공이 불가하여 꼭 기술적으로 서포트가 가능한 업체에 맡겨주셔야합니다!!
방음 작업을 위해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한 모습입니다
레인지로버 보그 모델은 2억이 넘는 고가의 차량 모델이지만
진동과 소음이 너무 심해 많은 분들이 당황해하십니다
실제로 진동이 발생하는 프레임에는 진동과 소음을 잡기 위한 조치가 거의 없는 수준입니다...
또한 레인지로버 차량의 경우에는 인포메이션 기능이 많은 만큼
배선 또한 정말 많은데요 배선뭉치의 유격으로 인한 잡소리 문제도 심각합니다
동호회 분들이 가장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진동 문제를 우선으로 해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다이나 회사는 현존 방음 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드라마틱 한 효과를
체감하실 수 있으며 자동차뿐만 아니라 극한의 환경에서 사용되도록
설계된 최상위 방음 패드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우선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보닛 후드 프레임에 입력해줍니다
본닛 프레임에 입력하는 이유는 엔진의 운동력으로 인해 발생하는 진동을 잡아주기 위함입니다
여기서 주의해야할 점은 열에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열에 강한 소재를 사용해야되는데요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는 내열 소재로 엔진 열에 손상될 위험이 없습니다!!
가장 많은 진동이 유입되는 바닥 프레임 전체에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입력합니다
노면에서 올라오는 진동이 드라마틱하게 감쇄됩니다!!
미국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는 고순도 알루미늄 패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높은 온도를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 내열소재이기 떄문에
극한의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익스트림 소재는 손으로 실딩 처리가 불가능하며
다이나에서 공급하는 전용 롤과 글러브를 통해서
실딩처리가 진행됩니다!!
바닥 프레임에 방진 작업을 진행하면서
배선 뭉치로 인한 잡소리 문제도 와이어링 처리를 통해
사전에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다고 절대 대충하지 않습니다
디테일이 퀄리티를 좌우하기 때문에 보이지 않는 부분이라도 최선을 다해 작업합니다
엑셀레이터 격벽 부터 트렁크 전체까지 진행되는 작업으로
특히 엑셀을 밟을 때 느껴지는 진동이 확연하게 줄어드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은 탑승자에게 진동을 직접적으로 전달하는 부분으로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밀착하여 탑승자가 시트에서 느끼는 진동을 확실히 잡아드립니다
트렁크 프레임까지 익스트림 방진 [진동]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다음은 진동을 통과한 노면 소음을 억제시키기 위해서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이용하여 다시 한번 시공합니다!!
방진 작업과 마찬가지로 엑셀레이터 격벽부터 트렁크 전체까지 작업이 진행됩니다!!
신슐레이터 소재는 경량 소재로 매우 가벼우며 차량의 AS 문제와 연비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작업 과정을 보시면 방음재가 끝나는 부분은 유격을 생각하여 흡음 테이프로 처리를 진행하였습니다
국내 그 어떤곳 보다 최적화된 작업의 퀄리티로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트렁크 프레임까지 RS 신슐레이터를 이용한 방음 작업을 모두 진행시켜 주었습니다!!
도어트림을 분리하고 외벽 프레임으로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밀착시켜 줍니다
도어에서 물리적으로 발생하는 도어 프레임 진동 90% 억제시킬 수 있습니다!!
더불어 도어트림에 스피커 소리도 한층 더 클리어하게되는 효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도어 4개 프레임에 동일한 방식으로 익스트림 방진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주행중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억제시키기 위해서
도어트림 후면으로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입력시켜 주었습니다!!
도어 4개 모두 방진 [진동] 방음 [풍절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미국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을 통한 체감 효과는 어느정도인가요??
저희가 레인지로버 차량만 250대를 작업하면서 불만을 갖는 회원분들이
단 한분도 안계셨다는게 수치를 보여주는 데이터보다 확실한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가장 독보적인 스피커 세트 구성입니다
일본 파스 오디오는 장인 쿠로 고치상이 직접 설계하여 제작됩니다
사진과 같이 파스 전면 4개 스피커를 통해서 튜닝을 진행시켜 보겠습니다!!
정말.. 잘 만든 스피커입니다
우리나라 음악적 정서에 잘 맞는 제품입니다
쉽게 쾅~쾅 잘 쳐주는데 억지스러운 베이스감이 아니라
소리의 바탕은 깨끗하면서 질이 좋은 양감을 표현시켜줍니다!!
파스의 165A 미드 스피커는 초경량으로 이루어진 알루미늄 콘지를 사용합니다
기술적으로 높은 에너지감으로 수직 왕복 운동을 하면서 빠른 제동력까지 갖추고 있어
중 저역의 타격감을 확보하고 소리의 순도력을 확보시키는데 성공하였습니다!!
20mm 제작된 165a 트위터입니다
재질은 양모와 실크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징은 고음을 재생하는 스피커로 이 녀석의 장점은
자극이 없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연출합니다
장시간으로 음악 감상을 하셔도 귀에 피로도를 줄여줍니다!!
파스 165A 트위터는 레인지로버 보그 순정 트위터 커버에 그대로 이식됩니다!!
파스 165 A 스피커 교체를 완료한 후 도어트림을 재조립했습니다
저희는 차량 탈 부착을 가장 중요하 게 생각하면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어에 위치한 트위터에 커버를 장착시켜준 모습입니다!!
조립과 함께 검수를 완벽하게 진행합니다
저희는 서비스 센터에서는 못잡는 잡소리를 잡아드리며 출고를 받으시면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국 다이나 프리미엄 방음 시공을 통해서 소음 문제에서
드라마틱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하이파이 시스템을 하시는 분들도
다이나 방음 패드만 고집하고 있을만큼 성능적으로 보증된 제품입니다
또한 전면 4개 스피커를 파스 165 A 스피커로 교체해
전체적인 소리의 타격감과 음압을 향상 시켜주었습니다
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