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선 역사]
1. Tamalpais-Homestead Valley 시 구간(HK K-11 Memorial City) 2. Marin City 구간(798 City) 3. 샌프란시스코 구간 4. Daly City 북부구간(KP City ver 3.2/선택구현) 5. Colma 구간(NTWest 2006 or 그보다 더 최신버전) 6. San Bruno 및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NLTC Ver. 101226) 1. 운행사 : Astra Transit {선택사항, 단 기입하지 않을 경우 자율공영노선으로 처리됨(예 : 370, 511번 등)} 2. 노선 개발자 : Fantast (선택사항, 단 기입하지 않을 경우 중복노선에 대한 보호를 받을 수 없음) 3. 운행방식 : 광역(기타도시 / San Bruno시 면허) (참고) San Bruno시의 시민편의를 위한 노선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San Bruno시를 면허 소재지로 잡았습니다. 그 사유는 마린카운티 내에서 정차하는 도시가 기초지자체("City") 구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죄다 CDP입니다. 기초지자체 X !) 4. 노선번호 : 1500 9. 운행시간 (*24시간 운행) * 거리비례 요금 부과 시작거리가 30km가 아닌 10km인 시간대 : 아래 시간표 참조. (1) 첫차시간(기점 기준) : 05:00 (2) 첫차시간(종점 기준) : 05:30 (3) 막차시간(기점 기준) : 22:20 (4) 막차시간(종점 기준) : 23:20 (5) 거리비례 요금 기산 기준이 30km에서 10km로 바뀌는 차량의 출발시간 안내 기점(서정마을 3단지) - 23:00 / 23:40 / 익일 0:20 / 1:00 / 1:40 / 2:20 / 3:00 / 3:40 / 4:20 종점(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 자정(0:00) / 익일 0:40 / 1:20 / 2:00 / 2:40 / 3:20 / 4:00 / 4:45 (6) 배차 간격 : 주간 12~20분, 야간 40~45분 (6)운행소요시간 : 편도추정 1시간 30분(정체 시 지연될 수 있습니다.) (선택사항) 10. 인가 댓수/운행 댓수 총 20대 인가, 심야운행 차량은 2층버스와 1층버스를 적절히 섞어서 차출하며, 차출되는 차량은 고정되지 않습니다. 2020년식 유니버스 스페이스 엘레강스 전중문형 CNG 8대(시트배치 : 41석) 2014년식 Alexander Dennis Enviro500 전중문형(전장 12.8m) 디젤 12대(시트배치 : 1층 31석, 2층 51석) 운영자 겸 신설자의 여담. 연선에 샌프란시스코나 Colma를 제외하고는 모조리 CDP라 부득이하게 면허소재지를 회차점의 지자체로 사용합니다. |
첫댓글 암묵승인제에 의한 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