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퍼포먼스 플라잉 !!!
경주세계엑스포 대표 주제공연으로.. 큰 기대를 안고 .. 놀랄 준비 완벽하게하고선 용사아트홀로 향했답니다.. 국가대표급 체조선수들이 펼치는 무대를 생각하니 스트레스 풀고, 즐거운 시간 예감~~ 아이들도 신났어요. 손연재로 체조에 관심이 많기에~ 그래서 더욱 더 이 공연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첫 시작~~ 아이의 눈이 동그래집니다.. 태권도가 보이자... 첫 시작부터 반응이 너무 좋았다지요~ 퍼포츠.. 퍼포먼스와 스포츠의 합성어라는데요~... 기계체조와 태권도 국가대표 시범단이 펼치는 이 공연.. 우리 아이부터 전 연령층이 즐 길 수 있는 공연이였어요.
화랑과 도깨비가 시간의 문을 통해 2012년 경주의 고등학교로 넘어오면서 펼쳐지는 내용을 너무도 큰 웃음과함께 펼쳐진답니다... 화랑과 뚱녀의 사랑 이야기... 치어리딩팀의 이쁜??ㅋ 애교스러웠던 학생과 화랑이 펼치는 사랑이야기... 전국응원대회에서 우승을하고, 이들은 화랑과 도깨비와 헤어져야만 한답니다. 넌버벌이니 쉽게 이해하고, 다양한 볼거리에 시간이 너무 짧은 느낌이 아쉬울정도였어요. 공중묘기도 ... 체조도 너무 아름답고, 그들의 노력이 보이는것이~~ 큰 박수를 보내고픈 마음뿐입니다.
플라잉으로 저~ 눈물날 정도로 웃으며 스트레스 다 풀고왔네요. 지금도 생각하니 너무 웃어 배가 아팠던 즐거움이 생각납니다. 넌버설 형식이니 외국인들도 쉽게 볼 수 있고~~ 경주를 대표할만한 공연임이 틀림없었네요...
익스트림 퍼포먼스 플라잉 12월 25일까지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에서 한답니다...
가족 나들이로 강추 강추랍니다... 스트레스 풀고 오세요 ~~
|
출처: 행복한 세상 원문보기 글쓴이: 준이사랑
첫댓글 신원준 대리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