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 현대라이프생명 대표번호 문의 응대 (100%인바운드)
- 일반문의 대출,보험금안내.. 등
[근무지]
- 영등포 고객센터 (영등포역 도보 5분거리)
[근무형태]
- 고객센터 및 다수의 콜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의 정규직 (장기근무 및 관리자 승급 가능)
[근무시간]
- 평 일 09 : 00 ~ 18 : 00 /주5일
- 국,공휴일 휴무
[급여내용]
- 고정급 132만원 + 인센티브 (10만원~100만원)
- 인센티브 지급 기준 : 근태, 콜수, 통화품질, 모니터링 점수 등 종합인사평가에 따른 지급 (실적급 아님)
[복리후생]
- 4대보험
- 퇴직금 별도 지급
- 경조휴가 1 ~ 5일(경조사비 별도 지급)
- 인사 / 승진제도 시행
- 우수상담원 포상, 우수상담원 연수지원
- 콘도이용 지원
- 체육대회, 단합회 실시
- 간식제공
[채용일정]
- 면접일정 : 1월 9일 오후2시
- 교육일정 : 1월12일 ~ 2월 6일 (20일교육 교육비 1일/4만원)
[지원문의]
- ☎ 010-7321-6266
- 문자지원 (현대라이프/이름/생년월일/간략주소/이메일)
- 이메일지원 : jeun@yellon.co.kr
** 많은 지원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