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 신세계몰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걸려 들어오는 전화 응대 (100% 인바운드 상담)
- 상품주문 , 배송 , 교환 반품문의 등
[근무지]
-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신세계몰 고객센터(영등포 타임스퀘어)
[근무형태]
- 신세계몰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업체 "정규직"
** 신입부터 관리자를 포함한 전원이 아웃소싱사 정규직이라 장기근속 및 관리자 승급가능 **
[근무시간]
- 평 일 09 : 00 ~ 18 : 00
- 월1회 토요일 근무발생
[급여내용]
- 고정급 : 130만원 + 인사평가수당 최대 80만원 (수습 1개월 적용)
** 인사평가수당 지급 기준 : 근태, 콜수, 통화품질, 모니터링 점수 등 종합 인사평가에 따른 지급 (실적급제 아님)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 연차 휴가 및 산전후 휴가
- 경조휴가 (결혼, 회갑, 조의 등) 및 경조사비 지원
- 명절 및 기념일 선물 제공
- 정기 건강 검진 실시
- 타임스퀘어 쇼핑몰 임직원 할인
[채용일정]
- 면접일 : 1월 8일(목) 2시
- 교육일정 : 1월9일~15일 (5일교육)
교육비 1일/2만원
[지원방법]
- ☎ 010-7321-6266
- 문자지원 : (신세계몰/이름/생년월일/간략주소/이메일)
- 이메일 접수 : jeun@yell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