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이라 한장 더 그려봤어요!
팬아트인데 낙서장에 올리는 이유는... 쓰다보니 딴얘기가 너무 많아져서 여기로 옮겼어요.
그림 그리기 전에 야옹이 퍼스널컬러 영상을 오랜만에 다시 보고 왔는데 야옹이들은 아무래도 모색 영향을 많이 받는 거 같아요.
대체로는 갈색계열 털인 냥이들은 웜톤, 회색이나 흰색 털인 냥이들은 쿨톤이 나오는 느낌?
또 눈동자 색 영향도 있는 거 같고요. 도도는 예외:)
티티는 확신의 쿨톤이라 차분한 색감으로 그려봤어요.
컬러를 잘못 잡았는지 청자켓이 청자켓 같지 않고 흰 원피스는 회색이 되었지만 그래도 이쁘게 봐주세요ㅎㅎ
영상에도 나왔지만 집사님은 가을뮤트! 고급스러운 색감이 잘 어울리셔요.
전 제 퍼스널컬러를 잘 몰라서 그냥 집에 있는 옷 대충 입고 다니거든요.
대체로 봄이나 가을은 봄웜, 여름은 여름쿨, 겨울은 가을웜이나 겨울쿨 컬러를 입는 느낌?
다들 퍼스널 컬러는 무엇이신지 궁금하네요:)
몇개월 잠적한 결과인 성적표.... 조금만 공개해볼까요?
점수만 따지면 막 엄청 대단한 건 아니긴 해도 상대평가 과목들이 모두 1등급이라 흔히 말하는 내신 1.0으로 첫학기를 마무리했어요.
엄마가 제가 그림 그리는 걸 싫어하시는 이유기도 해요, 공부 쪽으로 가길 바라시나 봐요.
애들 말대로면 제가 다니는 여고는 거의 준 자사고급으로 빡센 건데 그만큼 등수 간당간당할 때도 많고 그림 그릴 시간이 너무 없어요.
방학에도 주변 압박 때문에 예습 나가느라 바쁘고요ㅠ
다음 시험기간까지 한달가량, 방학 끝나기까지 2-3주가량 남았는데 그동안 그림을 좀 더 그리고 싶네요.
야옹이 영상들도 조금씩 정주행하고 있고요.
음... 좀 많이 아무말 대잔치였네요?
힘든 일도 즐거운 일도 있지만 크게 보면 평범한 삶을 살고 있어요.
이제 장마도 끝나는 거 같은데 다들 좋은 데에서 휴가 즐기고 오시면 좋겠네요:)
첫댓글 어쩜, 우리 똥고양이 공부 열심히해서 아주 칭찬해요~
요즘 날 더우니깐 건강 챙기면서 잘 지내시길..^^
울 수선화님 미래를 위해 열심이열심이 땀나는 날에 에어컨냉방병이런거 조심하구 컨디션 조절하는거 알고있죠!?!? 스트래스 받지말고 뜻하는바 잘 치뤄내길바래오 방학때 나 오시겠네요 ??
똥고양이 열심히 공부도하고 그림도 그리고! 대단해요!!😀👍
어머나~~ 너무나 대견해요~ 부모님이 많이 행복하시겠어요.
건강 잘 챙기면서 행복한 나날이길요^^
공부인증 페이지를 만들어 줘야하나보다😃
수선화님 사기캐시네요! 공부까지 잘하면...반...(칙)..그림만봐도 크게 될 분이라고 생각했는데! 후회없는 고딩생활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