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 도살장에서 구조한 개들을 도와주세요
지난 1월 경북 왜관의 한 도살장에서 39마리의 개를 구조했습니다. 구조에 참여한 분들의 증언에 의하면 도살장 냉장고에 사체가 가득했다고 합니다.
시민옴부즈맨공동체는 구조한 개들을 치료, 임보, 입양과정을 함께하며 사후관리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왜관지역에 도살장이 40개소가 넘는다고해 또 추가 구조계획도 검토 중입니다.
현재 개도살장은 합법과 불법의 사각지대에 있습니다. 단지 도살하는 방법이 동물보호법을 위반했는지, 유기견을 입양해 도살하는지, 다른 법률을 준수하고 있는지 등이 쟁점이 되고 있습니다.
매년 200만~500만 마리의 개가 도살되고 유통되는 것으로 추정되는 만큼 이 숫자를 도살하기 위해서는 전국적으로 얼마나 많은 도살장들이 비위생적으로, 법의 사각지대에서 운영되고 있을지 참담할 뿐입니다.
이러한 현상에 대해 개고기를 반대하는 입장에서 목소리를 높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특정 지명에 대한 불편함을 제기한 분들도 그동안 많습니다. 하지만 불법으로 죽어가는 생명체들의 안녕을 걱정하는게 우선이고 정의롭다고 판단해 지명을 밝힙니다.
구조된 아이들은 현재 5마리 입양갔고, 반려동물지원센터 보호견 8마리, 임시보호견 19마리, 그리고 7마리가 구조 및 보호도중 죽거나, 탈출했습니다. 그리고 구조이후 구조견 한 마리 뱃속에서 6마리의 새 생명이 새로 태어났습니다. 그 결과 현재 보호중인 강아지는 총 33마리 입니다.
동물들에게 도살장은 말 그대로 세상이 끝나는 지옥문입니다. 아이들에게 새로운 세상을 열어주신 구조자 여러분, 관심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도살장에서 구조된 동물들의 건강검진, 중성화수술, 접종, 사료, 치료비 등을 후원해주세요!
33마리의 구조된 아이들이 건강한 상태로 입양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첫댓글 묻
히
지
마
ㅠㅠㅠ다들 하고오자 ㅠㅠ
진짜 다들 한번만 클릭해주라ㅜㅜ
이제 고지가 눈앞이다 !!!!
서명하구왔어ㅠㅠㅠ일분도안걸리니까 다들 하자
나도 하고왔다!! ㅜㅜ
이거 꼭하자 ㅠㅠㅠㅠㅠㅠㅠ 1분만시간내면되는거양 ㅠㅠㅠㅠ 미안해 강아지들아 ㅠㅠㅠㅠ
하
고
왔
다
좀
더
많
은
사람들이 이 글을 보길...ㅠㅠㅠㅠ...
희망댓글달면 되는거지??하고왔어!!!
하고왔어~~
하고옴!!!!!!
기부하고뢌어ㅠㅠㅠ천원이라도ㅠㅠ
조
@ny물고기 금
@ny물고기 만
@ny물고기 더
@ny물고기 모
@ny물고기 여
@ny물고기 라
http://hope.daum.net/donation/detailview.daum?donation_id=108745
이따 컴키면 해야지!!!
서명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유기견 입양자로 가슴이.너무아프다 ㅠㅍㅍ
99퍼다! 여시들힘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