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heqoo.net/review/4173553152
더쿠 - 노량진수산시장에서 생선 사다가 직접 회떠먹은 후기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theqoo.net
첫댓글 멋있네
맛있네
오호
첫댓글 멋있네
맛있네
오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