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골 보병 |
해골 창병 | |
물리 공격력 | 4 | 6 |
마법 공격력 | - | - |
물리 방어력 | 9% | 14% |
마법 방어력 | 7% | 11% |
생명력 | 18 | 23 |
주도력 | 20 | 25 |
속도 | 4 | 4 |
사기 | 0 | 0 |
운명 | 5 | 6 |
특수능력 | - |
끈적이는 창 4턴 동안 대상 및 대상과 인접한 모든 적 부대의 이동력이 1만큼 감소됩니다. (버그로 해골 보병도 사용가능) |
공통 특수능력 |
공허한 뼈다귀 해골보병, 해골 창병이 입는 원거리 물리 피해가 50% 감소됩니다. |
-배경이야기
해골 보병
해골 보병은 사령술사의 뜻에 따라 움직이는 죽여 썩어가는 육신에 불과합니다.
맹목적인 충성심과, 배고픔과 목마름도모르고, 공포나 의심이라는 감정도 없는 해골 보병은 최고의 종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해골 창병
해골 보병중 일부는 사령술사에게 선택되어 마법이 부여된 갑옷과 무기를 들고 단순한 화살받이 이상의 역활을 하기도 합니다.
이 강력한 하인들은 목표와 접촉하면 남타루 거미줄 찌꺼기를 뱉어내는 덩어리가 달린 창을 장비하고 있습니다.
구울 |
굶주린 구울 | |
물리 공격력 | 6 | 7 |
마법 공격력 | - | - |
물리 방어력 | 14% | 18% |
마법 방어력 | 5% | 5% |
생명력 | 25 | 32 |
주도력 | 30 | 35 |
속도 | 5 | 5 |
사기 | 0 | 0 |
운명 | 6 | 6 |
특수능력 | - |
생명을 향한 분노 생물체를 대상으로 공격 시 피해가 30%, 이동력이 2만큼 증가됩니다. |
공통 특수능력 |
죽은 자의 피부 구울, 굶주린 구울이 입는 물리 피해가 20% 감소됩니다. |
- 배경이야기
구울
구울은 망자의 고통 받는 영혼으로, 생명 없는 몸 속에 마법으로 갇힌 채 살아있는 자에 대한 증오를 불태우는 존재입니다.
막강한 사령술사는 구울을 조종할 수 있지만, 술사의 실력이 좋지 않을 경우에는 거칠고 파괴적인 성향을 보입니다.
구울화는 윤회의 고리에서 영혼을 영구적으로 제거하게 되므로 헤레쉬에서는 최고의 형벌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구울은 시페를 먹고 살며, 혈액과 타액으로 질병을 옮기기도 합니다.
굶주린 구울
굶주린 구울은 자신들의 주인을 위해 싸우도록 조련되었습니다.
이들은 심지어 '야생' 상태의 친척들보다 더 야성적이고 포악합니다.
일곱 도시의 언데드 군주에 의해 전투에 끌려나가면 이들은 마치 투견처럼 서로 엮혀 싸우고는 합니다.
유령 |
악령 | |
물리 공격력 | - | - |
마법 공격력 | 5 | 6 |
물리 방어력 | 11% | 14% |
마법 방어력 | 14% | 16% |
생명력 | 21 | 27 |
주도력 | 30 | 35 |
속도 | 5 | 5 |
사기 | 0 | 0 |
운명 | 7 | 7 |
특수능력 |
무형체 유령은 부대 및 벽, 장애물을 통과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유닛이 입는 물리 피해치가 25% 감소됩니다. |
비물질체 악령은 부대 및 벽, 장애물을 통과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유닛이 입는 물리 피해치가 35% 감소됩니다.
죽음의 인장 3턴 동안 공격한 대상 및 대상과 인접한 모든 유닛의 치유량을 50% 감소시키게 됩니다. 생물 유닛에게만 적용됩니다. |
공통 특수능력 |
명계의 통곡 대상 언데드 부대의 생멸력을 ~만큼 치유합니다. 또한 대상과 인접한 모든 생물체의 생명력을 ~만큼 흡수해 치유량에 가산하게 됩니다.
영혼 형태 영혼은 매번전투가 시작될 때마다 모든 피해에 저항력 +50% 혜택을 받게 됨니다. 유닛이 행동을 취할 때 까지 지속됩니다. |
-배경이야기
유령
용신의 자녀들은 사망하면 영혼이 되어 달로 올라간 후 그곳에서 아샤의 손에 이끌려 환생할 날을 기다리게 됩니다.
하지만충격적인 사건으로 사망할 경우에는 유령이 될 수고 있으며, 유령은 강력한 부정적 감정으로 인해 물질계에 영혼이 속박되게 됩니다.
사령술사는 특정 의식을 거행해 유령을 자신의 명령에 절대적으로 복종하는 충성스러운 하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악령
다른 영혼들보다 특히나 더 느리고 고통스러운 죽음을 겪은 영혼은 악령이 됩니다.
악령은 죽음의 상처가 영원히 남아 죽음을 맡이할때의 괴로움을 끊임없이 되풀이해 경험합니다.
악령은 자신이 받았던 고통을 적이 똑같이 느끼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령술사는마법으로 자신이 그들의 고통을 덜어줄 수 있는 유일한 존재임을 납득시켜 이 고통 받는 영혼을 부립니다.
엘리트
리치 |
아크리치 | |
물리 공격력 | - | - |
마법 공격력 | 18 | 20 |
물리 방어력 | 25% | 29% |
마법 방어력 | 23% | 26% |
생명력 | 65 | 72 |
주도력 | 25 | 30 |
속도 | 4 | 4 |
사기 | 0 | 0 |
운명 | 6 | 7 |
특수능력 | - |
생기 흡수 아크리치의 공격이 공격당한 적의 에너지를 전달해 입힌 피해의 20%만큼 대상 아군 언데드 부대를 치유하게 됩니다. 1턴 동안 지속됩니다. 자신은 치유되지 않습니다. |
공통 특수능력 |
암흑의 포옹 공격 당한 대상 및 대상과 인접한 모든 부대의 암흑 마법 방어력이 20% 감소됩니다. |
-배경이야기
리치
고위 사령술사에게는 아샤의 신성한 거미 영혼인 남타루의 독에서 뽑아낸 장생약이 주어지는데 이 약은 음식과 섞어 복용해야 합니다.
이들은 이런 '치료'를 통해 아사쿠, 즉 '리치'로 변화합니다.
비록 몸은 말라 비틀어지지만 육신의 욕망에서 자유로워지는 것입니다.
하지만나이는 계속 먹기 때문에 결국에는 걸어 다니는 미라보다 더 끔찍한 모습이 되어버립니다.
또한 장생약으로 인해 눈 전체가 밝은 녹색빛을 띄게 됨니다.
아크리치
아크리치는육신의 껍데기에게 일반적으로 허용된 한도를 넘어 계속해서 '살아온' 리치에게 주어지는 명칭입니다.
경계가 애매해 보일 수도 있지만 리치는 죽음을 맡이해야 하는 시점이 넘은 순간, 그 시점을 느낄 수 있으므로 애매하지는 않습니다.
이들은 신성한 운회의 고리를 뛰어넘어 더 위대한 힘을 이해할 수 있게 되었고, 그 지식을 활용해 살아있는 생명체에게서 생명력을 빨아들입니다.
라마수 |
부패하는 라마수 | |
물리 공격력 | 15 | 16 |
마법 공격력 | - | - |
물리 방어력 | 28% | 31% |
마법 방어력 | 23% | 26% |
생명력 | 80 | 80 |
주도력 | 25 | 30 |
속도 | 5 | 6 |
사기 | 0 | 0 |
운명 | 7 | 7 |
특수능력 |
부패의 기운 라마수가 턴 시작시에 질병의 기운을 퍼뜨립니다. 2턴 동안 인접한 모든 유닛의 최대 생명력이 5% 감소됨니다.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
해충의 숨결 3턴 동안 해충이 물리 공격력을 5, 물리 방어력을 5만큼 감소시키게 됩니다. 또한 유닛은 매 턴마다 5만큼의 대지 피해를 입게 됨니다.
전염 부패하는 라마수의 부패의 기운이 전염성을 띄게 됩니다. 영향을 받은 유닛은 자신의 턴 시작 시에 인접한 유닛들에게 질병을 옮기게 됨니다. |
공통 특수능력 | - |
-배경이야기
라마수
칠룡 512년, 일곱 도시의 마법사들은 경비병이자, 하인, '노리개'로 쓰기 위해 야수인간을 창조했습니다.
라마수는 여러 가지 실험 중 하나로, 인간 죄수와 맨티코어를 부자연스럽게 융합시켜 탄생했습니다.
그 결과로 태어난 생물은 이상한 질병을 가지고 태어났고, 너무 불안정하고 명이 짧아 실패작으로 간주되었습니다.
하지만 한 보잘것 없는 방부처리사가 그 진가를 발견했습니다.
사령술사의 제자였던 그 방부처리사는 라마수의 시체를 되살려 스승에게 선물했습니다.
물리적인 힘과 기동성, 질병 매개 능력으로 인해 라마수는 떠오르는 사령술사 교단에서 강력하고 다재다능한 병사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부패하는 라마수
특정 기생충은 라마수가 태어날 때부터 온몸에 품고 있는 병균에 면역이 있어 시간이 지나며 숙주인 라마수와 공생 관계를 형성하기도 합니다.
이 기생충은 라마수가 죽이거나, 라마수 앞에서 죽어가는 생물을 먹고 살며, 그 대신에 라마수는 이 기생충을 떼로 만들어 무기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생충에 감염된 라마수는 부패하는 라마수라 불립니다.
뱀파이어 |
뱀파피어 군주 | |
물리 공격력 | 14 | 15 |
마법 공격력 | - | - |
물리 방어력 | 31% | 37% |
마법 방어력 | 25% | 29% |
생명력 | 80 | 95 |
주도력 | 45 | 50 |
속도 | 4 | 5 |
사기 | 0 | 0 |
운명 | 9 | 9 |
특수능력 |
뱀파이어의 포옹 대상 생물체에게 입힌 피해의 15% 만큼 뱀파이어의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
뱀파이어의 손길 대상 생물체에게 입힌 피해의 20% 만큼 뱀파이어 군주의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
공통 특수능력 |
시간 부족 뱀파이어, 뱀파이어 군주가 방어할 때 첫번째로 당하는 공격은 자동으로 실패하게 됨니다. |
-배경이야기
뱀파이어
리치의 힘이 강해지면 거미 여신의 간택을 받아 죽었다가 아크카루스, 즉 '뱀파이어'로 다시 태어날 권리를 얻기도 합니다.
이들은 괴로운 의식을 거치는 대신, 모든 결점이 사라진 젊은 몸을 되찾게 됩니다.
뱀파이어는 신체기관이 모두 '굳어'있으며 혈관에는 피가 아닌 신성한 거미의 독이 흐르므로, 먹거나, 마시거나, 잠을 자거나, 숨을 쉴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 독으로 인해 몸이 안에서부터 녹아 내리기 때문에 규칙적으로 인간의 피를 마셔 독을 희석시켜야합니다.
뱀파이어 군주
뱀파이어는 자신의 새로운 능력을 완전히 익히면 나이가 점점어려지게 되며 한 세기가 지날 때마다 한살씨 젊어집니다.
이런 뱀파이어는 뱀파이어 군주의 지위를 얻게 되고, 사령술사들의 지배의회에 초청받게 됩니다.
챔피언
페이트 스피너 |
페이트 위버 | |
물리 공격력 |
인간 형태 / 50 거미 형태 / - |
인간 형태 / 54 거미 형태 / - |
마법 공격력 |
인간 형태 / - 거미 형태 / 66 |
인간 형태 / - 거미 형태 / 69 |
물리 방어력 |
인간 형태 / 48% 거미 형태 / 42% |
인간 형태 / 53% 거미 형태 / 43% |
마법 방어력 |
인간 형태 / 46% 거미 형태 / 40% |
인간 형태 / 49% 거미 형태 / 42% |
생명력 |
280 |
300 |
주도력 |
인간 형태 / 40 거미 형태 / 45 |
45 |
속도 |
5 |
5 |
사기 | 0 | 0 |
운명 | 6 | 6 |
특수능력 | - |
인간 형태 / 부패의 춤 인접한 모든 생물 유닛에게 그들의 초기 생명력의 10% 만큼의 원초 피해를 입히고 인접한 모든 유닛에게 적용된 모든 효과를 1턴 빠르게 가속시켜 효과의 모든 결과를 중첩시킵니다. 이 피해는 치유할 수 없습니다.
거미 형태 / 마비 그물 페이트 위버와 인접한 적 부대는 2턴 동안 행동할 수 없습니다. |
공통 특수능력 |
두가지 형태 페이트 스피너, 페이트 위버는 인간 형태나 거미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형태를 변경하면 강제로 '대기' 행동을 취하게 됨니다.
영혼 형태 영혼은 매번전투가 시작될 때마다 모든 피해에 저항력 +50% 혜택을 받게 됨니다. 유닛이 행동을 취할 때 까지 지속됩니다.
인간 형태 / 악의적 시선 페이트 스피너, 페이트 위버를 먼저 공격하는 모든 유닛에게 페이트 스피너는 40만큼, 페이트 위버는 45만큼의 암흑 피해를 입히게 됨니다.
거미 형태 / 맹독성 손길 근접거리에서 페이트 스피너, 페이트 위버를 공격하거나, 페이트 스피너, 페이트 위버에게 공격을 당한 대상은 강력한 독에 중독됨니다. 3턴 동안 페이트 스피너는 26만큼, 페이트 위버는 56만큼의 대지 피해를 입게됨니다. |
-배경이야기
페이트 스피너
남타루, 또는 페이트 스피너(운명을 짜는 자)는 아샤가 지닌 죽음의 면모를 반영하는 신성한 투영체이자 거미 여신의 화신인 마더 남타루의 소산들입니다.
이들은 거미와 여인이 섞인 형태 또는 두개의 다리에 6개의 팔을 지닌 여인의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사령술사들은 리치와 뱀파이어 군대 유지에 남타루의 독이 필요하므로 남타루를 숭배합니다.
네크로폴리스가 건설되는 곳에는 보통 남타루가 존재하며, 마치 벌집의 여왕벌처럼 도시의 토대를 강화하고 성장의 자양분을 공급합니다.
남타루는 속삭임과 시, 심지어 꿈을 통해 신도들에게 조언을 해줍니다.
남타루의보호 아래, 언데드는 군세를 불리는데 필요한 길 잃은 영혼을 찾아 지역을 샅샅이 뒤집니다.
페이트 위버
페이트 위버(운명을 엮는 자)는 페이트 스피너에 대한 아샤의 찬사입니다.
페이트 스피너가 허공의 물질에서 생가의 연약한 삶을 자아낸다면, 페이트 위버는 거미 여왕이 정한 도안대로 그 실을 엮어 천을 만드는 역활을 합니다.
또한 아샤는 이들에게 정당한 목적이 있을 경우, 시간까지도 통제할 수 있는 힘을 주었습니다.
오타, 잘못된 정보 지적은 감사히 받겠습니다.
|
첫댓글 네크로는 언재쯤이면 약하단소리들어보나
욕실에서 두명의 노예와~
집이나 모델로 직접 보내드립니다.
3시간-3만원 긴밤-5만원 횟수는 무제한!
발가락부터 머리까지 깨끗히 입사
하루밤 사랑~ 100프로~ 전국 각지 모두 가능~!
시간제한없고 언제든지 만나실 오빠들
http://houseone2.com
에 오셔요 상상 그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