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말의 기운을 받아 힘차게 도약하는 2026년 새해를 맞이하여
전사님들께서 궁금해하시는 상반기 업데이트 소식을 들고 왔어요!
새로운 형태의 길드 던전인 '길드 공허 던전'과 더욱 치열한 전투와 전략이
함께 어우러질 '월드 거점 점령전'에 관한 소식을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언제나 기대되는 신규 전직 클래스와 개성 넘치는 신규 아바타 외형,
모든 클래스가 각자의 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할 클래스 케어도 함께 준비 중이랍니다.
또한, 전사님의 캐릭터 성장을 더욱 풍성하게 지원해드릴 새로운 이벤트 및
콘텐츠의 보상 상향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크바와 함께 아래에서 살펴보아요 ♡
【 CM로스크바의 2026년 상반기 업데이트 미리보기 】
전사님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통해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어느덧 서비스 5년차로 접어들게 되었네요!
오랜 기간 동안 함께 해주신 전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
내년 상반기 업데이트 예정인 내용 외에도 2026년을 목표로 준비 중인 콘텐츠를
이번에 모두 소개드리지는 못했지만, 준비가 되는 대로 추가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새해에는 전사님께 깊이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콘텐츠 추가와 게임 시스템 및 콘텐츠 개선, 좀 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2025년보다 한층 더 발전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붉은 말의 해 병오년을 맞아 전사님들의 오딘 생활에
좋은 기운이 함께 하기를 기원드리면서 업데이트 소식을 마무리할게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ㅈ딘 ㅋㅋㅋㅋ 저딴걸로 6개월을 우려먹겠다고?
권오주
6월 월드거점전까지 기다리라는건데 너무하네요
싯팔 워리어도 여케좀 만들라고 ㅈㅡㄴ 산적같이 생긴거에 너같으면 외형사고싶겠냐? 그냥 아바타나입지 ㅈㅡㄴ 생각없네 외형1개도 안삿다 지금까지 여케내면 사는데 그거아니면 절대 안산다
헉 드디어 벗어커 살아나는겁니까????
머 ㅈ도없네
2026년오딘 오딘직원들 퇴사 많이들 하시나요?
밸런스 패치를 해야지 무슨 클래스 케어냐 메타 인지가 안되는건가
구 클래스를 완벽 하위호환으로 만들고, 신 클래스에 고유패시브랑 알짜배기 스킬 다 넣어주더만
할거면 아에 스킬 구조를 뜯어 고치라고
정신못차리는거보니 겜망하겟다
족도 별거없는걸로 언제까지 과대포장하냐 이벤보상도 미결 2개정도 뿌리겠고 아직도 4년된겜에 결투장베타인게 웃기긴하지만 니들은 오딘Q 방향성이나 얘기할때아니냐
1인유저는 생각도 안하는구나. 퉤!
ㅋㅋㅋ이게 다야? 오딘담당 직원 한 3명 되나보다 ㅋㅋㅋ
영지 방어전좀 손좀 봐~~~시간만 많이 잡아 먹고 재미도 없고..
얼마나 할말이 없으면 신규외형 이야기를하고 자빠졌냐 신규 외형은 니들이돈내고 파는건데 이게 왜 상반기업뎃에들어가
외형도 외형이지만 이벤트보상상향을 상반기업뎃에 들어가는게 돌아버리겠음
ㅈ딘
신규아바타 외형은 재탕인데요?
얘네 일 안하는거 유명하잖아요 그림 이미지 안만들어서 그럴겁니다 외형은 신상 맞을듯 ㅋㅋㅋㅋ
갓딘
상반기에 일 안하겠다는거네???
결론 :26년도도 날로 먹겠습니다. ㄱ ㄱ ㅓ~~~~~~~~~~ㅇ ㅓ ㄱ ~~~~~~~~~~~!!!!!!!!
제발 세인트좀 어케해줘라
클라스케어 진짜 존나 아낀다.
아끼다 똥된다는 말도 모르냐???
신캐나올때마다 좀 해봐라
존나 답답하다
길드 공허소환체 미결 1개에 일반가호석상자 일반 유물상자3+ 이런거 나오는거면 하지마시지요...
빛나는 염원이 담긴 상자..보고 굉장히 실망을 했음.
보상이 안좋은데 구지 길드 들어갈까? 나홀로 길드 하다 접겠지.
게임개발 손놨네 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내용은 항상 괜찮았습니다. 다만 실천을 겁나 늦게하는게 문제 아닙니까. 말은 누구나 다 할수있어요~
기본적인 최적화나 버그 패치가 더 중요한 상황 아닌가???
1분기업데이트인데 오타났네요ㅜ
길던이나 원복시켜놔라
베르세르크나 다시재판매하자
궁극기 업데이트 언제하남요..
월드거래소나 만들어주쇼.
님들 댓글창에 이렇게 떠들어도 할꺼잖아요???????????
매주 수요일
저투력 유저들은 강제 휴무일이니
떠나라고 고사 지내는듯 싶고
신규 유입은 생각없는듯
진짜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할말이없었는지 느껴진다...외형판매랑 신규클래스클체를 뭐 대단한 컨텐츠 만든것처럼 ㅋㅋㅋㅋㅋㅋ심지어 신규직업이 뭐고 어떤외형이 나오는지도 아무것도 없음ㅋㅋㅋ
전설교체권 내놔라 돌릴때마다 다른 직업만 나오고 개열받네 확률주작인가
아무리 새로운게임이 나와도 오딘만 못하다!!~~ 갓딘!!!
길던 원복해 10할것들아
영웅 스킬강화서랑 교본 어디서 구하라고 쳐막아놓은거야
ㅈ같은 진짜 이러니 길던을 안돌지 게임 망하길 바라면 걍 닫어
어떻게 유져들이 게임을 더 걱정하는거야??? 이게 맞냐?? 영자들아?
이벤트 보상 상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 : 4마석
변경 : 5마석
30분만에 스크립트 짜고 아무 내용 없이 기존 디자인 갖다 덕지덕지 쳐붙여놓고 오딘 미디어에 쳐올린 놈+승인해준 놈ㅋㅋㅋ실력이 굉장하다 진짜...아무런 내용없이 개소리만 쳐해놓고 미디어 게시물에 올려대는것도 능력인가? 이러면 연말연초에 오딘유저들이 기대할 줄 알고 올린거면 진심 사측에서 잘라내라. 필요없는 무능한 직원이다. ㅇㅋ?
리니지 클래식이 성공하고, 오딘 유저 썰물처럼 나가면..
얘넨 진짜 좆되는거지.ㅋㅋ
제발 위치렉 좀 고쳐주세요( 날것 타고 점프 해서 다 왔는데, 다시 제자리인거, 왜 못고치는지, 저 1년 조금 넘었는데, 이걸 못 고치는건지, 안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