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게임카페
공식게임카페
오딘: 발할라 라이징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오딘 미디어 오딘 미디어 CM로스크바의 2026년 상반기 업데이트 미리보기
CM로스크바 추천 3 조회 29,191 25.12.30 17:46 댓글 4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2.30 22:25

    첫댓글 ㅈ딘 ㅋㅋㅋㅋ 저딴걸로 6개월을 우려먹겠다고?

  • 25.12.30 17:50

    권오주

  • 25.12.30 17:51

    6월 월드거점전까지 기다리라는건데 너무하네요

  • 25.12.30 17:52

    싯팔 워리어도 여케좀 만들라고 ㅈㅡㄴ 산적같이 생긴거에 너같으면 외형사고싶겠냐? 그냥 아바타나입지 ㅈㅡㄴ 생각없네 외형1개도 안삿다 지금까지 여케내면 사는데 그거아니면 절대 안산다

  • 25.12.30 17:54

    헉 드디어 벗어커 살아나는겁니까????

  • 25.12.30 18:02

    머 ㅈ도없네

  • 25.12.30 18:05

    2026년오딘 오딘직원들 퇴사 많이들 하시나요?

  • 밸런스 패치를 해야지 무슨 클래스 케어냐 메타 인지가 안되는건가
    구 클래스를 완벽 하위호환으로 만들고, 신 클래스에 고유패시브랑 알짜배기 스킬 다 넣어주더만
    할거면 아에 스킬 구조를 뜯어 고치라고

  • 25.12.30 18:14

    정신못차리는거보니 겜망하겟다

  • 25.12.30 18:22

    족도 별거없는걸로 언제까지 과대포장하냐 이벤보상도 미결 2개정도 뿌리겠고 아직도 4년된겜에 결투장베타인게 웃기긴하지만 니들은 오딘Q 방향성이나 얘기할때아니냐

  • 25.12.30 18:21

    1인유저는 생각도 안하는구나. 퉤!

  • 25.12.30 18:24

    ㅋㅋㅋ이게 다야? 오딘담당 직원 한 3명 되나보다 ㅋㅋㅋ

  • 25.12.30 18:31

    영지 방어전좀 손좀 봐~~~시간만 많이 잡아 먹고 재미도 없고..

  • 25.12.30 18:35

    얼마나 할말이 없으면 신규외형 이야기를하고 자빠졌냐 신규 외형은 니들이돈내고 파는건데 이게 왜 상반기업뎃에들어가

  • 26.01.22 08:08

    외형도 외형이지만 이벤트보상상향을 상반기업뎃에 들어가는게 돌아버리겠음

  • 25.12.30 18:38

    ㅈ딘

  • 25.12.30 18:55

    신규아바타 외형은 재탕인데요?

  • 25.12.30 18:58

    얘네 일 안하는거 유명하잖아요 그림 이미지 안만들어서 그럴겁니다 외형은 신상 맞을듯 ㅋㅋㅋㅋ

  • 25.12.30 19:29

    갓딘

  • 25.12.30 19:36

    상반기에 일 안하겠다는거네???

  • 25.12.30 19:48

    결론 :26년도도 날로 먹겠습니다. ㄱ ㄱ ㅓ~~~~~~~~~~ㅇ ㅓ ㄱ ~~~~~~~~~~~!!!!!!!!

  • 25.12.30 20:17

    제발 세인트좀 어케해줘라

  • 25.12.30 20:40

    클라스케어 진짜 존나 아낀다.

    아끼다 똥된다는 말도 모르냐???

    신캐나올때마다 좀 해봐라

    존나 답답하다

  • 25.12.30 20:56

    길드 공허소환체 미결 1개에 일반가호석상자 일반 유물상자3+ 이런거 나오는거면 하지마시지요...
    빛나는 염원이 담긴 상자..보고 굉장히 실망을 했음.
    보상이 안좋은데 구지 길드 들어갈까? 나홀로 길드 하다 접겠지.

  • 25.12.30 21:10

    게임개발 손놨네 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12.31 13:05

    내용은 항상 괜찮았습니다. 다만 실천을 겁나 늦게하는게 문제 아닙니까. 말은 누구나 다 할수있어요~

  • 25.12.31 01:25

    기본적인 최적화나 버그 패치가 더 중요한 상황 아닌가???

  • 25.12.31 01:47

    1분기업데이트인데 오타났네요ㅜ

  • 25.12.31 03:15

    길던이나 원복시켜놔라

  • 25.12.31 08:20

    베르세르크나 다시재판매하자

  • 25.12.31 08:40

    궁극기 업데이트 언제하남요..

  • 25.12.31 10:32

    월드거래소나 만들어주쇼.

  • 25.12.31 12:08

    님들 댓글창에 이렇게 떠들어도 할꺼잖아요???????????

  • 25.12.31 13:26

    매주 수요일
    저투력 유저들은 강제 휴무일이니
    떠나라고 고사 지내는듯 싶고
    신규 유입은 생각없는듯

  • 25.12.31 19:10

    진짜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할말이없었는지 느껴진다...외형판매랑 신규클래스클체를 뭐 대단한 컨텐츠 만든것처럼 ㅋㅋㅋㅋㅋㅋ심지어 신규직업이 뭐고 어떤외형이 나오는지도 아무것도 없음ㅋㅋㅋ

  • 26.01.01 01:18

    전설교체권 내놔라 돌릴때마다 다른 직업만 나오고 개열받네 확률주작인가

  • 26.01.01 15:06

    아무리 새로운게임이 나와도 오딘만 못하다!!~~ 갓딘!!!

  • 26.01.01 19:14

    길던 원복해 10할것들아

    영웅 스킬강화서랑 교본 어디서 구하라고 쳐막아놓은거야
    ㅈ같은 진짜 이러니 길던을 안돌지 게임 망하길 바라면 걍 닫어

    어떻게 유져들이 게임을 더 걱정하는거야??? 이게 맞냐?? 영자들아?

  • 26.01.02 03:49

    이벤트 보상 상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 : 4마석

    변경 : 5마석

  • 30분만에 스크립트 짜고 아무 내용 없이 기존 디자인 갖다 덕지덕지 쳐붙여놓고 오딘 미디어에 쳐올린 놈+승인해준 놈ㅋㅋㅋ실력이 굉장하다 진짜...아무런 내용없이 개소리만 쳐해놓고 미디어 게시물에 올려대는것도 능력인가? 이러면 연말연초에 오딘유저들이 기대할 줄 알고 올린거면 진심 사측에서 잘라내라. 필요없는 무능한 직원이다. ㅇㅋ?

  • 26.01.05 13:05

    리니지 클래식이 성공하고, 오딘 유저 썰물처럼 나가면..
    얘넨 진짜 좆되는거지.ㅋㅋ

  • 26.01.06 05:28

    제발 위치렉 좀 고쳐주세요( 날것 타고 점프 해서 다 왔는데, 다시 제자리인거, 왜 못고치는지, 저 1년 조금 넘었는데, 이걸 못 고치는건지, 안하는건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