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차 |
운영 일시(시간) |
교육 내용 |
강사명 |
비고 |
1 |
2011.9.20.(목) AM10:00~12:00(2) |
국어 학습력 신장을 위한 교육과정 살피기 |
김영훈 |
|
2 |
2011.9.20.(목) AM10:00~12:00(2) |
말과 글의 같은 점과 다른 점 인식하기 |
김영훈 |
|
3 |
2011.9.20.(목) AM10:00~12:00(2) |
글읽기(이해)와 글쓰기(표현)의 상관 관계 |
김영훈 |
|
4 |
2011.9.20.(목) AM10:00~12:00(2) |
교육과정상에 나타난 글의 유형 탐색 |
김영훈 |
|
5 |
2011.9.20.(목) AM10:00~12:00(2) |
지식정보를 전달하는 글 읽기 지도 방법 |
김영훈 |
|
6 |
2011.9.20.(목) AM10:00~12:00(2) |
설득하는 글 읽기 지도 방법 |
김영훈 |
|
7 |
2011.9.20.(목) AM10:00~12:00(2) |
상호작용하는 글 읽기 지도 방법 |
김영훈 |
|
8 |
2011.9.20.(목) AM10:00~12:00(2) |
정서표현(문학 작품)의 글 읽기 지도 방법 |
김영훈 |
|
9 |
2011.9.20.(목) AM10:00~12:00(2) |
국어학습력 신장을 위한 글의 유형별 지도상 차별화 전략 |
김영훈 |
|
10 |
2011.9.20.(목) AM10:00~12:00(2) |
창의적 인간 교육을 위한 국어 학습의 지향점 |
김영훈 |
|
계 |
1회 2시간 주 1회 총 20시간 |
첫댓글 안녕하세요? 오늘 변동초등학교에서 교수님 강의를 듣고온 학부모입니다. 오늘 수업 재미있었어요. 다음 수업시간이 기대됩니다. 열심히 듣겠습니다.
카페에 가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방문하셔서 정보를 공유하시지요.
저도 자주 찾아가는 편입니다.
좋은 친구가 되길 희망합니다.
안녕하세요..지난 수업때 카페 가입하는게 숙제?라고 하셨는데 오늘에야 가입하고 들어왔어요..2시간 후 수업시간에 뵙겠습니다.재미있는 수업이 되겠죠? 감사합니다.~~~
새로 가입하신 회원님들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제가 누구냐고 묻지는 않으시겠죠? 오늘에야 카페 가입했습니다.
변동초에서 유익한 강의 감사드리고,시간 될때마다 자주 들러 감상하고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