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다스교수님,선택과집중님,욱일님,튼실이님,그대가님 그리고 나 열정~!
요번회차 답사여행은 요렇게 여섯회원님이 오전 9시에 송내역에서 만나 춘천으로 렛츠고~!
2주연속 탁트인 서울근교로 답사여행을 하게 되니 한주동안 쳇바퀴돌던 일상에서 벗어난 여유로움을 만끽하였죠~
첫번째 물건 -청평면 청평리 470-22
땅만 매각이 나온 물건으로 건물 주인이 팔겠다고 내걸은 플랜카드가 보입니다.
1층 주차장은 필로티구조로 되어 있고 울회원님들이 건물상태를 보고 있는 모습니다.
바로 옆에 쌍둥이건물로 보이는 모텔이 보입니다.
옆모텔주인왈~ 자기네 모텔을보고 똑같이 지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본건은 모텔로 준공을 받지는 못한 모양입니다.
튼실이님이 건물 주인과 통화한 결과 6억에 팔겠다는 의사를 보였는데~ 이분 세상물정 아직 모르시는듯합니다.
1층 우측으로 골프 연습장 간판이 보입니다.
두번째 물건- 가평군 금대리 77-6
나뭇가지 너머로 보이는 건물 두개동이 전부 경매로 나왔습니다.
요물은 유치권을 주장하는 물건으로 입구는 바리게이트 철문으로 굳게 닫혀있습니다.
강과 마주한 앞쪽을 보고자 미다스님과 욱일님은 씩씩하게 질퍽한 논길을 걷고 계십니다.
당신의 적극적인 뒷모습이 아름답습니다~ ㅋ
물건을 자세하게 보고자 답장을 훌쩍넘어 들어간 입구에는 번호판이 떨어져나간 차량 두대가 유치권을 경고한다는 무시무시한 문구와 함께 나란히 주차되어 입구를 막고 있는걸로 보입니다.
건물 내부에는 별도의 수영장 시설도 되어 있었고~ 수영장뒤로는 정자도 보입니다.
건물과 연결된 보트 선착장도 있고~
보트 선착장은 건물과 요렇게 연결되어 있었네요~
멋지게 설계되어 지어진 건물이었는데 그멋진 모습을 제대로 담아내지 못해 아쉽네요 ㅠ
세번째 물건 - 남산면 빙하리 179-1
빌라 8개가 통째로 경매로 나온 물건~ 위치좋은곳은 전부 펜션을 포함한 건물들이 들어서 있더군요.
울회원님들 강바람이 매서웠는데도 열공하는 모습이 멋지죠~
그런데 선택앤집중님만 프린트물없이 딴짓(?)을 ㅋㅋ 분발하세요~!
그후에도 몇건을 더 보았으나 점심을 먹고 난 후 집중력이 떨어진 열정을 또 사진 찍는걸 까묵었네요 ㅎ
회가 거듭될수록 발전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ㅎ
요번 답사에 참석하신 여러분들 추운 날씨에도 공부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다음회차 현장답사는 3/12입니다.
첫댓글 보기좋군요
날씨가 따듯해지면 동참해지고 싶어집니다
열정님 ^^ 수고가 많으세요
대경님이 빠져있네요~. 갈수록 열정님의 사진실력이 상~당해 지네요... 기억이 다시금 새록 새록 떠오릅니다.^^
사진실력이 대단 하네요 ! 수고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