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홈/쿠젠 서비스센터에서 전기압력밥솥의 고무패킹을 구입하였다 가격은 6,000원 교환방법은 인터넷검색을 통해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14-11-18
사용중인 압력솥이 최근 뚜껑의 측면으로 밥물이 많이 흘러 밥솥 아래에 신문지를 여러장 깔고 밥물을 받아내야 할 정도로 주변이 엉망입니다 전면부의 디지탈표시창에 까지 습기가 생겨 숫자가 잘 안보일 정도 로 밥물이 넘쳐 흐르고 있습니다 고무패킹을 교환해보려고 인터넷쇼핑몰을 검색하였는데 호환표에 똑같은 모델명을 찾을 수 없네요 본 모델과 호환인 가능한 고무패킹의 모델명을 알려주세요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리홈쿠첸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오며 사용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고객님의 문의사항 및 불편사항에 대해 온라인상으로 답변을 하고 있어
소모품 품목별 모델명확인은 어려운 점 양해말씀드리오며
패킹구입을 희망하시는 경우 밥솥의 모델명 확인 후 가까운 서비스 센터로 문의 하시면
재고 및 가격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직접 내사 및 전화로 택배 주문이 가능 합니다.
추가적으로 고객님께서 사용중인 압력밥솥의 경우 뚜껑 안쪽 에는 패킹이 장착 되어 있습니다.
패킹은 1년 주기로 교체를 해야 하는 소모품으로 패킹 교체 주기가 지나 노후 되게 되면
밥 상태에 찰기가 떨어지며 증기가 옆으로 새고, 보온 작동 중 밥마름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패킹이 교체되지 않을 경우 증기가 누설되어 그 습기로 인해
표시부 등 제품 내부의 부품에 영향을 주어 이상 증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하여 고객님께서 말씀 해주신 증상이 발생 되었다면 정확한 확인을 위하여 기사를 통해 제품 점검을 받으신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