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비는 지난 주말 따스한 봄이 가까웠음을 알리고...
오늘은 화창한 햇살이 가득하군요.
이제 리비젼의 2011년 3월 마지막 강의가 되는 CEM (고객경험관리) 강좌 보충 설명드립니다~~~
[동영상 :: 카페빈스테라스에서 동영상으로 봄분위기를 전용준 박사가 전해드립니다.]
3월의 리비젼의 CEM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강좌
마지막 까지 관심 가져주시구요.
[ 참 고 ] 3월 교육안내 :: http://cafe.daum.net/revisioncrm/KVAy/65
4월 강의도 곧 프로그램 구성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리비젼의 4월 CRM교육안내] http://cafe.daum.net/revisioncrm/KVAy/71
첫댓글 하루 남겨놓고 올린다는게... 어찌 보면 급조하는 듯한 느낌이 있습니다만, 늦었더라도 (사실 주말이 끼었어서 더 늦어 졌습니다만) 해야할 일은 하는게 맞다는 생각. ... 긴 호흡으로 안내도 하고 소식도 전하고... 긴호흡으로...그렇게 해야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양한 변화를 주어 고객에게 [ 뻔하지 않은 즐거움 FUN ]을 준다는 것, CEM 에서 신경써야될 대목중 하나인듯 싶구요. 그런 면에서 이 동영상도 노력의 일환이라 생각해주시면 좋겠군요^^
^^ 역시 대표님~ 내일 강좌도 너무 기대되지만...시간을 쉽게 조절할수 없어 안타깝습니다...한달에 한번씩 꾸준히 찾아 뵙게 되지 않을까...합니다...^^
빠듯한 일정으로 안내드림이 죄송할 다름입니다. 편한 마음으로... 여유있는 호흡으로 함께들 공부하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고객들을 위해서 말이지요~~~ [^^]
[신발협찬] 나無O間 Suwon
3월에 못한 CEM 강좌는... 4월에 진행합니다. 카페의 4월 강의 안내 자료들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