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천지 뉴스, SCJNEWS] 세계 평화와 나라와 국민을 사랑한다면
“세계 평화와 나라와 국민을 사랑한다면 전쟁 종식에 서명하자”
아프리카에 세계 평화의 빛이 퍼지고 있다는 사실을 에티오피아와 남아프리카공화국(이하 남아공) 대통령이 먼저 알아봤다.
지난해 12월 3일 기르마 웰데 기오르기스 대통령은 이 총회장을 에티오피아의 수도 아디스아바바 대통령궁으로 초대했다. 지난해 9월 세계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제6회 세계 평화·광복 하늘문화 예술체전’의 역사적인 현장을 목격한 아세파 에티오피아 대통령 특별보좌관이 에티오피아 대통령과 이 총회장과의 만남을 적극 주선했던 것이다.
▲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 대통령궁에서 기르마 웰데 기오르기스 대통령과 대담하는 이 총회장 (2012.12.3)
기오르기스 대통령은 대한민국의 통일을 위해서 힘써 달라는 이 총회장의 부탁에 “신천지예수교 이만희 총회장님께서 계속 꾸준히 노력을 해주시고 이것을 위해서 활동을 하신다면 분명 통일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정말 하나가 되어서 연합이 되면 평화를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국에 그렇게 해서 모두가 다 하나로 모아지면 평화가 이루어지지 않겠습니까”라며 협력을 다짐했다.
세계 평화 구축을 위한 세계 지도자들이 해야 할 일과 노력에 대해 이 총회장과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눈 기오르기스 대통령은 국제적인 자원봉사단체인「만남」의 회원이 되어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
▲ 남아프리카공화국 프레토리아 대통령궁에서 제이콤 주마 대통령과 대담 (2012.12.14)
이어 14일 이 총회장은 남아공 제이콥 주마 대통령을 접견했다. 에티오피아 대통령과의 대담 때와 동일하게 이 총회장은 “전쟁이 일어나면 젊은 청년들이 나가 싸우다 죽는다. 한 번 제대로 꽃피워 보지도 못한 이 애석한 죽음을 무엇으로 보상할 것인가? 진정 평화와 나라와 국민을 사랑한다면, ‘전쟁 종식 및 세계 평화와 광복’이 국제법에 명시되도록 우리가 청원(請願)하는 일에 협조하여 서명해 달라”고 제안했고, 이 총회장의 평화에 대한 뜨거운 열정에 감동한 대통령은 “바쁘신 분이라 들었는데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 또한 평화를 원하는 사람으로 상호간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총회장님께서 세계 평화를 위해서 하시는 일에 동참하겠습니다.”라고 화답했다.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평화에 대한 염원은 누구나 가지고 있지만 진정한 전쟁의 종식과 평화 구축을 위한 구체적인 방법에 대해서는 아직도 풀지 못한 숙제로 남아있는 지금, 신천지예수교 이만희 총회장만이 진정한 평화의 도래를 위한 유일한 자료를 가지고 있음을 확인한 아프리카의 대통령들은 이 총회장이 지구촌에 꼭 필요한 인물이라며 입을 모아 말했다.
신약 계시록 때의 대언의 사자 만희(萬熙 : ‘완전한 빛’이라는 뜻)는 왕가의 자손으로서 1931년 시골 농가에서 태어났다. ‘빛’이라는 뜻의 이름은, 할아버지의 태몽에 의해 미리 지어둔 이름이다.
어린 시절부터 할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습관적으로 기도를 해왔고, 장성한 후 별의 인도로 천인(天人 : 靈人)을 만났으며, 하나님께 충성을 맹세하는 혈서를 쓰고 신앙생활을 하였다.
희(빛)는 어느 날 천인의 인도로 계시록 1장에서 22장까지 이루어지는 것을 현장에서 보고 들었다. 희는 계시록에 출현한 실제 인물들(배도자, 멸망자, 구원자)을 알고 있으며, 계시록을 이룬 주께서 교회들을 위해 희를 대언의 사자로 택하시고, 성취된 계시록의 실상을 교회들에게 전하게 하셨다(계 22:16). 이러므로 대언의 사자 희(熙)를 통해 계시를 받은 자 외에 계시록의 사건과 하나님과 천국과 예수님과 그 보내신 자를 알 자가 없다.
이 계시 말씀은 사람의 말이 아니요 하나님의 말씀이다(계 1:1 참고). 이를 확인하고 추수되어 믿는 자는 천국의 아들들이요, 믿지 않는 자는 마귀의 씨 가라지라는 증거이다(마 13장, 계 21:8).
계시를 받지 못하면 입으로는 주를 가까이하나 그 마음은 멀리 떠난 자이니(사 29:9-13), 어찌 참 신앙인이라 하랴!
[ 특별취재팀 ] |
아멘. 살아있는 생명의 말씀을 듣고 보고 만지고 깨닫게 해주신 하나님과 예수님께 감사드립니다.
아멘.하늘문화로 세계평화광복을 이룰수있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아멘~~
신천지의 총회장님은 하나님도, 예수님도 아닙니다.
예수님의 대언의 사자이며. 계2, 3장의 이기는 그 입니다.
증험과 성취함이 있는 하나님의 사람이기에 평화시킬 수 있는 자료-하늘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실상의 시대 실상의 믿음의 선물을 주신 하나님!!!감사합니다.
아 멘!!
아멘
아멘! 약속의 목자가 함께하는 신천지가 빛의 실체요 사랑의 실체임을 믿습니다.
아멘^^ 약속의 목자를 알고 믿고 따르는 것이 오늘날의 하나님의 자녀들이 할일입니다^^
성경대로 나타난 약속의 목자 알아야만 소망을 이룰수 있음을 믿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3.02.09 00:46
아멘!!
아멘!
아-멘 이긴자 총회장님 만세,
하나님.예수님.이긴자 총회장님.
모든 성도님들 사랑합니다~
입으로만 가까이 하는 즈녀주여만 외치는 자가 아닌 하나님의 뜻을 알고 구하고 소망하는 자 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와 기쁨이 함께하는 곳에 소망을~~
아멘~~~^^!!
아멘
세계평화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나아가는 신천지! 박수를 보냅니다
아멘!
평화와 대언의 사자 소개 너무 잘어울립니다
아멘. *\(^o^)/*
그 누가 마다할수 있을까요
아멘!
아멘^^* 할렐루야
전쟁없는 평화세계를 위한다면 지도자들이 전쟁을 안하겠다는 서명을 받으면 된다는 말씀.
좋아요.
글씨가 왜이렇게 적어요
계시의말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