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대패삼겹살집을 하려고 합니다. 1년후에 자금을 모은후에 할려고 했는데 좋은 자리가 나서 투자자 구합니다.
장소는 제가 8년 동안 살던동네입니다. 먹자촌이라 유동인구도 많고 무엇보다 제가 이곳 상권을 잘이해 하고 있기 때문에 이곳으로 결정을 했습니다. 제가 가계를 운영한 경험은 없지만 젊어서 젊은 사람들의 욕구를 잘 알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동네가 술집과 고기집이 많지만 대부분 조그만한 곳이라서 가격으로 승부를 보는 곳이 잘 없습니다. 그리고 메뉴도 삼겹살, 통닭, 갈매기살. 막창 이외는 메뉴는 잘 없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장소는 먹자골목 입구의 신호등 바로 맞은 편에 보이는 건물의 2층으로 대략 80~90평 정도 됩니다. 상권의 중심은 아니지만은 사람들 눈에 보이는 가까운 곳이고 넒은 공간에서 가격대비 만족을 높이고, 저희 동네에 없는 메뉴를 구성해서( 닭갈비, 순대볶음 , 콩나물불고기등) 마진을 줄이면 가격대비 동네의 조그만한 가계들에 비해서 고객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젊은 고객이 많으므로 가격적인 면도 무시못한다고 생각합니다.
대략 3000만원을 투자받으면 인테리어 비랑 초기 물품비로 빠질것입니다. 인테리어는 고기집이라 제가 해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친구중에 인테리어를 하는 집이 있어서 도움도 받을수 있구요. 인테리어를 90평 맡긴다면은 투자 비용이 너무 커지기도 하고 인테리어로 승부를 보는게 아니라서 그렇게 무리해서 투자를 할필요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이익중 월세와 보증금 이자, 직원 월급을 제외하고 최우선으로 월 90만원을 드리겠습니다. (연 36%) 1년후에 원금을 돌려드리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하지만 원금보장은 해드릴수가 없습니다. 장사가 안되서 가계를 운영하는게 불가능하게 되면은 직원 월급, 월세, 보증금이자를 제외하고 제가 남는돈이 1원도 되지 않는다고 해도 최대한 원금을 돌려드릴수는 있지만 원금을 보장해드리지는 못합니다. 원금을 보장해드릴수 있다면 저역시 그냥 은행에서 돈을 빌려쓰는게 더 이익이기 때문입니다. 높은 이자를 드리는 것은 투자자역시 하는 일이 없을지라도 위험을 부담하시기 때문에 지급하는 돈이라고 생각합니다.최악의 경우를 생각한다면 저역시 월이자와 월세를 1년 위험을 감수해야하고 1년동안 한푼도 이익을 가질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최악의 경우고, 저의 이익은 몰라도 투자자의 이익은 보장할만큼의 수익은 충분히 나올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연락주시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소액으로 몇분에게 받을수도 있습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연락주세요.
010-2012-6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