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우리말 물어도 ( ) 썩어도 ( ).(준치, 생치) :본래 좋고 훌륭한 것은 비록 상해도 그 본질에는 변함이 없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미세먼지가 최악인 상황에서도 오늘은 좋은 소식이 많다.
1.돌장군 봉장군을 잡다. 작명공신 돌장군이 깔짝~깔짝 오직 조회하며 7키로씩만 밟아 천사정신의 표상 일등공신 봉장군을 7위로 밀어내고 주행거리 서열 6위에 안착했다. 삼실 안에서도 마스크 쓰고 '이래도 봉장군 안 나와?' 하고 압박하는 듯 하다.
2.황대장 4키로 감량 오늘도 신공을 돌아 연 30일 출장기록을 이어간다. 체중이 전에보다 4키로 줄어 매일 잔차 타고 체중 달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요즘 늘씬해 보이긴 하더라... 도랑과 가재, 누이와 매부, 일석과 이조, 꿩과 알, 마당과 동전...
3.'비뇨기학 저널' 발표 자전거 타기가 성ㆍ비뇨기 기능에 손상 주지 않으며, 뛰어난 발기 기능, 심혈관 건강에 엄청난 도움, 관절 충격이 적은 등 건강상 이익이 위험성보다 훨씬 크다. 단, 핸들보다 안장을 높게 하면 저림, 쓰라림 유발 가능성 주의 요망.
4.도 천사 날개 돋다. 을숙도, 맥도 생태공원, 30리 벚꽂길을 돌아 을숙도 기념탑 앞에서 황태에 이어 올해 세번째 천사 날개 달고 비행하다. 동시에 황대장에 이어 7選 천사 영예를 안았다.
5.최고급 황사 마스크 찬스! 알바 나갈 준비하던 원정 대장 태장군으로부터 팔당 원정 계획이 떨어졌다. .3월9일 토 10시 .출발점 출발에서 팔당으로 .팔당 소문난 맛집에서 점심 :만두국ㆍ녹두전ㆍ막걸리 .식사 후 아메리카노 커피 및 휴식 .팔당에서 기념 촬영. .팔당ㆍ덕소ㆍ워커힐ㆍ잠실철교ㆍ출발점 총거리 40~45km 천천히 쉬다 가다 합니다.
총대장 황장군으로부터 '점심 메뉴도 좋고, 한 잔의 커피 타임과 코스 안배가 적절하다'고 칭찬 받았다. ㅋㅋㅋ 태장군 존 일 있을라나...?
여기에, 돌 장군이 10시 출발점 먼저 오는 선착순 다섯 장수에게 최고급 황사 마스크 증정 한다.
우보 은장군이 12시 지독한 미세먼지를 뚧고 황 3천사, 도 천사 축하 기념 라이딩을 해야겠다는 일념으로 성북구청을 출발, 잠수교 건너 출발점을 1착으로 찍었다며 최고급 황사 마스크를 찜 했단다. 돌장군이 '당일' 이란 말을 빠뜨리는 바람에 재치 만점 은 1착 인정! ㅎㅎㅎ 하도 먼저 OK했다고 당첨이라 우기네~~
6.황 3천사 축하연 정자성에서 황대장, 주치의 해, 누구 팽장군이 황대장의 세계 최단기간 3천사 신기록 및 6選 3천사 축하연이 성대하게 벌어져, 나는 물론 멀리 거제 글발 옥장군, 티카 몰고 가 알바 하니라 뱃속에서 꼬로록 소리 나는 태장군, 군침을 질질 흘리게 만든다.
첫댓글 봉?나와라! 뚝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