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현풍아이세상어린이집
 
 
 
카페 게시글
나비1반(3세) (원내활동) 두부 놀이 했어요!
나비1반선생님 추천 0 조회 52 26.06.10 17:24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0 17:51

    첫댓글 이렇게 좋아하는데 안보냈으면 실망할뻔했네요 😊😊

  • 작성자 26.06.10 18:19

    안녕하세요 어머님! 오늘 선우 두부 놀이 엄청 신나게 잘 했어요! 맛보기 두부도 야무지게 두손으로 꼭 잡고 먹어보고 활동도 적극적으로 하며 오늘 놀이 잘한 선우 칭찬 많이 해주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