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승준(왼쪽) 정선군수가 19일 배우 황범식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사진 제공=정선군]
강원도 정선군은 19일 황범식 배우를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국민고향 정선 고향사랑 홍보대사로 위촉된 황범식 배우는 고향이 정선으로 앞으로 2년 동안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 활동한다.
황 배우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안정적 정착과 활성화를 위해 각종 행사를 비롯한 홍보 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것은 물론 국민고향 정선 브랜드와 청정 정선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판매·홍보에도 앞장선다.
황 배우는 1970년 KBS 탤런트 9기 공채로 데뷔 후 사극·드라마·영화·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는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고향사랑기부제가 정선 지역경제 활성화에 마중물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정선을 널리 알리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홍보대사 위촉에 따라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로 많은 기부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정선군민과 출향 인사,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국민고향 정선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으로 고향사랑 기부제에 많은 참여와 성원을 당부했다.
고향사랑기부는 주민등록상 주소지 외 지방자치단체에 개인 1인당 연간 500만 원까지 가능하며 10만 원까지는 전액 세액공제, 10만 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16.5%까지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기부금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종합정보시스템(고향사랑e음)과 전국 농·축협 창구에서 납부할 수 있다. #정선대원칸타빌#대원칸타빌#대원칸타빌생활형숙박시설#대원칸타빌생숙#정선생숙#강원도생숙#생활형숙박시설#생숙#수익형부동산#강원랜드카지노#하이원스키장#하이원워터월드#하이원골프장#허이원C.C#탄광문화공원#소액부동산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