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끝이 오면 인자의 징조가 보이게 될것이다.(마태복음 24:3,30).
인자의 징조는 하나님께서 만세 전부터 계획하신 구속의 계획을 가리킨다. 사람들이 창조주의 사랑을 의심하고 타락하게 되었을 때, 창조주께서 인자가 되셔서 십자가에 죽으심으로 인생들에 대한 창조주의 사랑이 참되고 완전하다는 사실을 보여주시고 입증하심으로 말미암아 죄인들을 구원하기 위해서 계획해 놓으신 구속의 계획이 바로 인자의 징조인것이다.
인자의 징조는 다른 말로 "요나의 징조" 이다. 요나는 히브리어로 비둘기 이다. 창조주께서 비둘기처럼 순결 하시기 때문에 피조물들이 창조주의 사랑이 정말로 참되고 완전한지 확인하고자 할 때, 즉 창조주에게 목숨까지도 버리는 사랑을 요구할 경우에는 실제로 목숨까지도 내어 주심으로 말미암아 창조주의 순결하고 완전한 사랑을 입증하실 계획을 세워 놓으신 상태에서 온 우주의 창조가 시작 된것이다.(잠8:22). 영원전부터 계획해 놓으셨던 창조주의 단 한번의 죽으심을 통해서 모든 피조물들의 마음가운데 창조주의 완전하신 참된 사랑을 증명해 보일 수 있는 십자가 희생의 사건이 선악과 열매를 따 먹게 되면서 실행에 들어가게 된것이다.
인자의 징조 = 인자가 땅 속에서 밤낮 3일을 지내리라.
주님은 서기 30년 4월 5일 수요일에 십자가에 죽으시고, 4월 9일 일요일에 부활하셨다(겔 1:1).
이 진리가 슥 6:13에서 언급한 "평화의 의논"이다. 평화의 의논은 다른말로 하면 "살렘 계획"이다. 새 예루살렘 도성을 완성 하기 위한 주님의 계획이란 의미로서 주님께서 말씀 하신 바 "3일동안 건축한다"(요2:19~21)는 계획은 서기 30년 부터 서기 3030년까지 새 예루살렘 건축이 진행 된다는 계획을 말씀 하신 것이다. 이 광대한 계획은 주님께서 수요일에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목,금,토를 땅속에서 지내시고 일요일에 부활 하심으로 말미암아 간명하게 나타내 보여 주셨다.
주님은 시작이요 끝이시다(계 22:13).
지금 현재(2024년)는 세상 끝이기 때문에 보혜사 성령의 은혜로 말미암아 인자의 징조가 우리의 마음 가운데서 깨달아지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주님은 끝이시며 동시에 시작이시기 때문에 인자의 징조는 세상의 시작 부분에서 이미 나타난 진리이다. 아담과 하와가 죄를 지었을 때 인자의 징조가 나타났다. 아담이 기원전 4001년 시브월 10일(수요일)에 죄를 지었고, 그날 하나님께서 그에게 어린양(대속물)을 주셨다. 그리고 그는 시브월 14일에(일요일) 가죽옷을 입었다.
창조주의 능력은 죄인을 구원할 수 없다. 오직 구속주의 완전한 희생적인 사랑만이 죄인을 구원할 수 있다(요한복음 15:13). 이 사실은 출애굽의 10가지 재앙을 통해서 여실히 드러났다. 1째~9째 재앙들은 모두 창조주의 능력으로 이루시는 재앙들이었다. 이 9가지 재앙들은 바로의 마음을 꺽을 수 없었다. 이것은 창조주께서 아무리 그분의 권능으로 놀라운 표적과 기사를 행하신다 하더라도 죄인의 마음을 회개케 할 수는 없다는 사실을 말씀 하시는 것이다. 오직 10째 재앙, 어린양이 죽으심으로 창조주의 크고 완전하신 사랑만이 죄인의 마음을 회개케 할 수 있다.
주님께서는 십자가 위에서 구속주의 큰 사랑의 기념비를 세우셨다. 큰 안식일이다(요한복음 19:31). 십자가는 창조주의 완전한 사랑의 표시이며 하나님의 인이다. 십자가에서 드러난 창조주의 온전한 사랑은 온 우주를 영원히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는 사랑의 울타리이다. 주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은 다음과 같다. “내가 십자가에서 너희에게 보여준 나의 크고 온전한 사랑을 영원히 잊지 않도록 매년 아빕월 15일에 큰 안식일을 지키라. 그렇게 하면 영생을 보장 하겠다.” 이다.
하나님께서는 아빕월 15일을 이마에 표시하라고 하셨다(출 13:8,9,16). 잊지 말라는 의미이다.
오직 하나님의 완전한 사랑만이 우리를 영원히 완전하게 지켜줄 수 있다. 십자가의 완전한 사랑의 기념비는 아빕월 15일이다. 이것이 계시록 7장 2절에서 아빕월 15일이 하나님의 인인 이유이다. 십자가에서 나타난 창조주의 완전하신 참 사랑을 마음속에서 늘 기억 하기만 한다면 인류는 결코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 의심할 수 없게 될것이며 결코 타락하지 않게 될것이다.
고전 13:13에서 사랑이 제일이라고 말한다. 믿음 소망 사랑 이 3가지는 항상 있을 것이지만 사랑이 제일이다. 창조는 사랑이며 구속은 큰 사랑이다. 창조는 안식일이며 구속은 큰 안식일이다.(요19:31). 구속은 큰구원이다. 첫 언약이 흠이 있었기 때문에 둘째 언약을 보혈로 세우신 것이다.
지금은 인자의 징조가 온 세상에 비추어져야 하는 시기 이다.
"주님께서 서기 30년 4월 5일(수요일)에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4월9일(일요일) 부활 하셨다". 이 진리 위에 세워지는 교회만이 영원히 서게 될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이 만세 전에 세워 놓으신 구속의 계획 즉, 인자의 징조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