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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
품 명 |
납 품 수 량 |
비 고 |
상품1등 |
배드민턴라켓 |
170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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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2등 |
배드민턴라켓 |
170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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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기념품 |
스포츠양말 |
2000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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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회구 |
셔틀콕 |
500타 |
20박스 |
협찬사은품 |
배드민턴 라켓 |
20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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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드민턴 3단가방 |
20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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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타월) |
50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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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트 |
매트 설치(가능 업체) 1면 |
라. 건명 : 배드민턴 용품납품 제안서제출
※ 단, 경기일의 경기장내 용품매장은 연합회에서 별도로 결정한다.
1) 구매결정 : 최소금액 제출업체 및 품질평가 후 결정
◎ 계약 후 추가물량 발생시 동일한 금액으로 납품하되 납품수량은 증감될 수 있음.
◎ 납품에 소요되는 모든 경비는 납품가에 포함됨.
◎ 대회홍보 관련(업체) 포스터 및 프랑카드는 해당 업체에서 부담함.
◎ 스폰업체 타이틀 요구시 해줄 수 있다.
마. 납품일자 및 장소 : 2013.12. 5일, CMB광주방송 배드민턴대회 용품
2. 제안서 계약 방법 : 제출업체의 제출 견본 평가 후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견본 및 서류 제출 마감
가. 견본(샘플) 제출 일시 : 2013년11월25일까지(CMB광주방송 배드민턴대회)
나. 접수장소 : 광주광역시배드민턴연합회 사무국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 407-8 국민생활관 102호)
다. 접수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제안서 제출시 꼭 봉투 봉인 바랍니다
4. 제안서 제출자격 : 배드민턴 업체로 구입물품 전량을 납품일에 납품이 가능한자.
5.견본 및 제안서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견적서 1부.
다.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1부.
라. 견본품제출/방법: 구매물품 각 항목에 해당하는 물품 각 1개씩
(견본품은 항목라벨을 부착하여 1개의 박스에 정결하게 넣어서 제출하여 주시고
라켓은 거트를 매어서 제출, 박스 외부(상단)에는 업체명을 크게 기재한다).
6. 입찰무효
제안서 제출서류 내용과 사실이 부적합 한 경우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제출 공고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서 제출자에게 있다.
나. 계약자로 결정된 후에는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시 계약대상
선 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 순위자와 계약 협의할 수 있다.
다. 계약자로 결정된 후 계약내용을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피해에 대회 본회는
낙찰자에게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으며 이의를 제기할수 없다.
라. 납품관련 심사위원은 본 연합회 회장과 사무국장으로 한다.
마. 대회구는 경기부(위원회)의 시타후 결정한다.
바. 기타 사항은 광주광역시배드민턴연합회 사무국장 박민호(핸드폰:010-3190-3450
062-531-4578)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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