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구지부(지부장 임동문)는 2025년 1월 16일(수) 대구광역시 수성구 소재의 륜에서 법무부 보호위원 대구지부협의회(회장 곽진섭) 각 기능별 위원회 회장 및 임원진, 임동문 지부장 및 직원 등 총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대구지부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총회에 앞서 법무보호사업 지원금 및 모범대상자 격려금이 전달되었으며, 총회에서는 2024년 결산 및 감사보고를 시작으로 대구지부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건, 회칙 변경, 임원 선출, 2025년 사업계획 및 수입·지출 예산에 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대구지부협의회는 이번 총회에서 2025년을 맞이하여 대구지부협의회와 각 기능별 위원회 활성화 및 법무보호사업 기금마련 방안을 논의하고, 대구지역 법무보호대상자를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기반으로 법무보호사업 활성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다.
대구지부협의회 곽진섭 회장은 “2024년에 대구지부협의회가 전국최우수협의회로 선정된 것은 다양한 보호사업이 성공리에 진행될 수 있도록 헌신해주신 각 위원회의 회장과 위원님들 덕분이며 이에 감사드린다”며 “2025년에도 대구지역의 법무보호대상자들이 자립적인 삶을 영위하며 사회에 적응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