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들어왔더니 제 만화를 올려놓은 분이 계시더군요.
참 오랜 세월 전에 출판한 구간임에도 아직 이렇게 기억해 주시는 분이 있다는 게 신기합니다.
그만큼 주님의 재림을 대망하시는 순결한 신부님들이 많이 계시다는 증거도 되겠죠.
찾아보니 제게 "만화 휴거" 상하권이 아직 조금씩 더 남아있었습니다. 예전 화실을 옮기며 박스에 넣어두었던 게 기적적(?)으로 고스란히 그대로 보관되어 있더군요. 마치 오늘을 예비하기라도 했다는듯이. 꼭 필요하신 분들이 계신다면 선물하겠습니다. 지금은 절판된 형상사의 만화입니다. 형상사는 "만화 휴거"를 찍자마자 불이 나는 둥 고난을 겪다 끝내 부도를 내고 말았습니다. 그후 어쩔 수 없이 예찬사란 출판사에서 다시 출판했는데 아마 그 출판사엔 지금도 재고가 좀 남아있을 겁니다.
저는 한 달 전, 경기도 양주시 삼숭동에 "북부명성교회"란 교회를 개척했습니다. 양주시는 의정부와 동두천 사이에 있는 작은 도시이죠. 지금은 대단위 아파트 단지가 개발 예정 중인 옥정지구로 더 유명한 곳입니다.
교회 전화번호는 031-821-0691입니다. 핸드폰은 019-398-2597이고요.
만약 가까운 강북 지역에 사시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 주세요. "만화 휴거"를 선물하겠습니다. 늦으시면 다 떨어지는 수가 있습니다.^^
마라나타.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첫댓글 아니, 지금 보니 영심 집사님이 아프시군요. 빨리 쾌차하시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천국소망님,,반갑습니다.^^어쩌면 그렇게 은혜롭게 만화를 잘 그리시는지 천국소망님이 그리신 복음 만화를 보고 읽으며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저의 자녀들에게도 보게하고 아이들도 은혜받고 좋아하였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마음을 올립니다....샬롬~~
박찬민 전도사님 너무 반갑습니다.^^건강은 회복되셨는지 궁금합니다.저도 만화"휴거"책 꼭 보내주세요.제것까지 우리님들께 보내드려서 구입하려고 하였답니다.제것 남겨두셔야됩니다.사랑하는 우리님들 휴거 만화 아직 보시지 못하셨으면 전도사님께 연락하세요.전도사님 사랑해요.그리고 감사해요.그리고 보고 싶네요.마라나타^-^
휴거 만화 서점에 팔던데...ㅎㅎ
러브주님 서점에 가면 있지요.그러나 만화 휴거의 주인공 되시는 박찬민 전도사님께 직접 받으면 훨~씬 기쁘지 않겠는지요?
그렇구나~ㅎㅎ
전도사님 제가 축하 인사를 올리지 못하였습니다.^^주님의 이름으로 축하 합니다. 전도사님의 사역 위에 성령님의강한 기름 부음이 있으시길...그리하여 이마지막때에 추수의 귀한 사역 감당하시길...언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마라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