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집에서 쓰는 소금부터 신경이 쓰이실텐데요.
유기농 천연 소금으로 잘 알려진 히말라야 핑크 솔트는 뉴질랜드 수퍼마켓 카운트 다운이나 패킨 세이브에서 소금, 향신료 코너에서 쉽게 찾아 보실수 있어요.
희말라야 소금을 꾸준히 섭취하면 혈당을 조절해 주고 혈압을 정상적으로 유지시켜주며 신경조직을 향상, 호흡기능향상, 통증완화, "노화" 를 눈에 띄게 지연시켜준다!!!!!! 고 하네요 ^^ 솔깃 한데요.
저 개인적으로는 뉴질랜드 현지 마트 가격이 한국보다 저렴하다고 느껴집니다 ^^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소금부터 바꿔 보세요~
대표적인 암염인 히말라야 핑크 소금은 약 2억 5천만 년 전에 히말라야가 바다 속에 잠겨있을 시기에 생성된 소금으로 지각 변동에 의해 히말라야가 융기되면서 형성된 소금 광산으로 소디윰(염분) 구성이 자연친화적이기 때문에 최초 바다에 담긴 필수 성분들을 포함하고 있다. 그 때문에 히말라야 핑크 소금의 구조는 크리스탈 구조로 균형있게 70여개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Codex Standard(식품과학 국제식품규격)에 따라 NaCl의 순도 97%이상으로 식용소금으로 통과됐다.
소금의 쓴맛이 적은 히말라야 핑크소금은 우리들 식탁에 빠지지 않는 국과 찌개 그리고 김치를 요리하게 되면 감칠맛은 살리고 적은 양의 소금을 쓸 수 있다. 그리고 환절기의 최대 불청객인 각질에 히말라야 핑크 소금과 바디오일을 적절히 섞어 마사지 후 씻어내면 체내 노폐물 배출과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체내 노폐물은 배출되고, 각질 또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첫댓글 저희 사용하고 있는데,제가 잘 모르던 부분까지 성세히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입병났을때 핑크소금물로 가글해도 좋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