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dess공부의여신 - YouTube
(한글) 트럼프 대통령 터커 칼슨 인터뷰 on X (8.23.23)
Q. 왜 토론에 나가지 않았습니까?
A. 지지율에서 저는 크게 앞서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호적이지 않은 네트워크에 나가서 사람들의 (일부는 후보 출마 자격도 없는) 공격을 받을 필요가 있을까요? 저는 50-70포인트를 앞서고 있습니다. 저는 토론을 잘 할 자신이 당연히 있지만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Q. 티비가 추락하는 것 같습니까?
A. 신뢰성을 잃어서 그렇습니다 (CNN, MSNBC 등. MSDNC라는 말은 제가 만들었죠) 가짜뉴스가 아니라 이제는 ‘타락한’ 뉴스라고 불러야 합니다. 폭스도 시청률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회복 가능성은 있지만 신뢰성을 잃었습니다. 당신도 해고했고 말이죠.
Q. 대선에 나오지 말았어야 할 사람은?
A. 에이다 (에이사 허친슨). 에이다라고 부르는 이유는 말할 수 있지만 곤란해질 것 같아서 말하지 않겠습니다. 아칸소주는 저를 매우 좋아합니다. 그런데 어떻게 저런 자가 주지사가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크리스 크리스티도 마찬가지입니다. 뉴저지에서 최악의 지지율을 받았죠. 저는 그와 사이가 좋았지만 믿을 수 없는 사람이라 제가 대통령일 때 직을 주지 않았습니다.
Q. 빌 바의 책을 잃었는데 제프리 앱스틴의 사망에 대해 거짓말을 하더군요. 자살했다고. 수사가 이루어지고 있는데 말입니다.
A. 바가 뭐라고 했는지 모르지만. 바는 부정선거 수사도 하지 않았습니다. 바는 탄핵을 너무 두려워했습니다. 당신을 포함해서 많은 사람들이 타살이었다고 말합니다. 전 자살했을 거라고 생각은 하지만 사실이 뭔지는 모르죠. 그곳 환경이 환경이다 보니까.
Q. 조직된 폭동, 탄핵, 기소. 그들은 암살도 하려 할 지 모릅니다.
A. 그들은 야만적인 동물입니다. 그들이 얼마나 끔찍한 일을 할 수 있는지 봤죠. 러시아, 러시아, 러시아 사기극 같은 일을 보십시오. 듀럼 보고서 (꽤 괜찮았죠), 매우 훌륭한 호로위츠 보고서에 다 나와 있습니다. 열린 국경 등 많은 것들을 볼 때 그들은 우리나라를 증오하는 것 같습니다. 2016년에 열기가 대단했고, 2020년에는 더 대단했습니다. 그리고 부정선거가 있었죠. 코로나 때문에 부정이 더 쉬웠습니다. 현재의 열기는 정말 엄청납니다. 이유는 그들이 제 정책을 좋아하고, 또 저라는 사람 자체를 좋아하고, 바이든이 역사상 가장 끔찍하고 타락한 대통령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사기꾼이라는 명칭을 힐러리에서 떼어서 조 바이든에게 붙였습니다. 바이든은 대통령에 출마할 때까지 건강이 괜찮을지 모르겠습니다. 이쑤시개처럼 걸어가죠. 해변에서 의자도 들지도 못 하고 모래에서 걷는 것도 그렇고. 대통령이 해변에서 놀고만 있다는 게 말이 됩니까? 우크라이나 전쟁 같은 일이 벌어지고 있는데.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고 있습니다. 왜 사람들이 목숨을 잃어야 합니까. 그 전쟁은 시작도 되지 말았어야 합니다. 제가 대통령이 되면 바로 끝낼 수 있습니다.
Q. 바이든에 문제가 있으면 카말라 해리스가 대통령직을 수행할텐데 그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A. 카말라도 똑같습니다. 그녀는 항상 라임으로 얘기합니다. 운(韻)을 맞추죠. 말하는 스타일 말입니다. 너무 이상합니다. 미래의 대통령상은 아니죠. 여러 후보들이 나올 겁니다. 저는 바이든이 얘기할 때마다 쓰러질까봐 겁이 날 정도입니다. 세계의 지도자들을 보십시오. 전 그들과 잘 지냈습니다. 그들과 잘 지냈다는 것은 나쁜 게 아닙니다.
Q. 그들이 바이든을 보면 어떤 생각을 할까요?
A. 한국 올림픽의 북한 참여도 제가 만든 일입니다. 그래서 한국 올림픽이 성공할 수 있었죠. 힐러리나 오바마식으로 갔으면 핵전쟁이 일어났을 것입니다. 바이든은 뭘 할 능력도 없어 보입니다. 크리스 월러스가 토론 진행자였을 때 바이든을 보호하기에 급급했습니다(크리스 월러스, 아버지는 훌륭했지만 그는 못미칩니다). 모스크바 시장의 부인이 돈을 준 것을 (3.5백만 달러) 물으니 크리스 월러스가 관련없는 일이라며 질문을 막았습니다. 말이 됩니까?
Q. 상대하고 싶은 후보는?
A. 바이든의 실적, 개빈의 실적이 다 형편없어서 전 누구든 상대해도 전 좋습니다. 민주당 도시들은 다 형편없고, 공화당 도시들은 그래도 잘 하고 있습니다.
Q. 기소도 소용이 없고, 기소를 20번 해도 지지율이 더 오르고, 그럼 다른 방법이 뭐 있을까요? 암살하려 하지 않을까요?
A. 국민들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이제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다 말도 안 되는 쓰레기 같은 내용으로 기소가 되었습니다. 문서 사기극을 보십시오. (바이든은 대통령기록물법으로 보호도 안 됩니다). 바이든은 타락했고, 또 무능하기까지 합니다. 중국에 의해 매수된 자이죠 (펜 센터 등). 그는 조종 당하는 꼭두각시 후보입니다. 쿠바에서 중국을 내보내지도 못 합니다. 마이애미의 쿠바계 미국인들은 실망감을 금치 못 하고 있습니다.
Q. 왜 중국이 우리 반경에서 그런 짓을 할 수 있는 겁니까?
A. 중국은 쿠바 뿐 아니라 남미도 장악했습니다. 우리는 파나마 운하를 건설하다가 36,000명을 말라리아로 잃었습니다.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입니다. 지미 카터가 1달러에 넘겼죠. 가장 이익이 많이 나는 곳인데 그냥 넘겼고, 이제 중국이 장악했습니다. 제가 대통령이면 중국은 쿠바에서 나갈 것입니다. 그는 저와 미국을 존중했습니다. 게다가 ‘우리가’ 파나마 운하를 건설했는데 중국이 장악하게 놔둘 수 없습니다. 걷지도 못 하고, 말도 못 하고, 그런 자가 현 대통령입니다. 선거운동 당시 지하에서 나오지도 않은 자가 대통령이 되었죠. 전기차, 풍력 발전을 밀고, 선거도 엉망으로 만들고. 선거에서 신분증 검사를 하지 않으려 한다는 것이 말이 됩니까? 민주당은 전당대회할 때 얼마나 큰 신분증을 걸고 다니는지 모릅니다. 모든 것에 신분증이 필요한데. 그들은 온갖 이유를 동원해서 선거에 신분증이 필요하지 않게 만들려고 합니다. 정책이 너무 형편없어서 그들은 부정을 저질러야 당선될 수 있습니다. 전기차를 타면 첫 10분만 행복하죠. 배터리 충전할 곳을 찾느라 그 다음은 고통입니다. 캘리포니아의 전기 그리드는 최악입니다. 전기차가 장점도 있겠지만 가솔린차도 사고 싶으면 살 수 있게 만들어야죠. EPA(환경보호국) 이야기를 하자면, 싱크나 샤워, 식기세척기, 세탁기에 물이 안 나온다는 게 말이 됩니까? 물이 겨우 조금씩 나오고, 샤워도 그렇고 세탁기도 그렇고, restrictor(제한기)라는 것을 달았습니다. 제가 그걸 중단시켰었습니다. 손 씻는 데 훨씬 오래 걸리고 세척기도 더 오래 써야 하고, 따라서 전기를 더 쓰게 되고. 전 그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했고 월풀(기업)에도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Q. 왜 EPA가 그렇게 큰 힘을 가집니까? 의회가 통제해야 하지 않습니까? 나머지 기관들은 어떻게 관리하죠?
A. (CIA) 전 코미를 해임했습니다. 정말 잘 했다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에 쿠데타나 마찬가지였죠 (힐러리가 질 경우 “보험”을 들어놓은). 제가 그를 해임했을 때 제가 벌집에 폭탄을 던진 것이나 마찬가지였습니다.
Q. CIA가 하는 일을 다 알고 계셨다고 확신하십니까?
A. 다 알지는 못 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알 바그다디를 처단하고, 솔레이마니도 암살했습니다. 솔레이마니 암살에는 CIA의 큰 관여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51명의 정보기관 출신이 헌터 바이든의 노트북이 가짜라고 말하는 등 정말 끔찍한 일이 있었죠. 여론조사 기관이 이런 그들의 행동이 10-17%의 표에 영향을 끼쳤다고 했습니다.
Q. 펜스는 대체 어떻게 된 겁니까?
A. 마이크는 대통령이 되고 싶은 겁니다. ‘제 생각에’ 그에겐 주 의회로 보낼 권한이 확실히 있었습니다. 펜스와 얘기한 지는 오래됐습니다. 토마스 제퍼슨 일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는 표를 아예 갖고 있었습니다. 전 토마스 제퍼슨 같은 일을 하라고 시키지 않았고 문제가 있으면 의회로 보내야 한다고 했습니다. 펜스는 안 좋은 사람들의 조언을 들었던 것 같습니다. 부정이나 문제를 보면 뭔가 해야 하지 않습니까? 선거 후 라이노와 민주당이 합세해 법을 바꿨습니다. 부통령이 그렇게 하지 못 하도록. ‘아! 그러니까 부통령에게 확실히 권한이 있었구나!’ 더 알게 되었죠. 이번에도 확실히 부정을 저지르려고 할 것입니다. 드산티스는 끝났지만 제가 아니라 다른 후보가 나와도 끔찍한 일을 저지를 것입니다.
Q. 그 많은 기소들을 어떻게 버팁니까?
A. 지지율을 보십시오. 사람들이 상황을 다 알고 있습니다. 조지아 검사는 제가 선거에 항의할 권리가 전혀 없다고 한 거잖아요 (스테이시 애이브람스, 힐러리를 생각해 보십시오. 힐러리는 새벽에 제게 승리 축하 전화도 했습니다. 패배를 인정했죠. 그런데 티비에 나와서는 선거에 항의했죠). 바이든 법무부가 다 뒤에서 관장하고 있습니다. 민주당은 선거에 항의해도 기소를 당하지 않습니다. 탄핵 때도 저는 짐 조던 이하 의원들의 큰 지지를 받았고충성의 정도가 엄청납니다. 미치 매코널은 특히 두번째 탄핵 때 탄핵을 추진한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그가 할 수 있는 것이라고는 돈으로 조종하는 일 뿐이죠. 사실 그도 제가 지지해 줘서 당선됐습니다.
Q. 재선에 성공하면 최우선적으로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A. 당선되면 많은 일들을 동시에 하겠지만 첫번째로 국경 안보를 해결하겠습니다. 온갖 범죄자, 테러리스트, 정신병자들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저는 근 500마일의 국경장벽을 건설했고, 200마일을 더 건설할 예정이었습니다.
Q. 우리가 내전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A. 국민들에게는 엄청난 열정과 사랑이 있습니다. 1월 6일이 제대로 보도가 되지 않았지만 저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 앞에서 연설한 적이 없었습니다. 저는 평화적, 애국적 행진을 강조했죠. 소규모 그룹이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그날은 가장 아름다운 날이었고, 저는 사랑, 단합, 열기를 느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같은 정도의 엄청난 증오를 느꼈죠. 그들이 얼마나 우리나라를 증오하는지.
Q. 공개적인 충돌이 가능하다고 보십니까?
A.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건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대단한 열정이 있는 만큼 그에 상응하는 엄청난 증오가 있습니다. 안 좋은 조합이죠.
X에서 Tucker Carlson 님 : "Ep. 19 Debate Night with Donald J Trump https://t.co/ayPfII48CO" / X (twitter.com)
첫댓글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