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재는 통일 한국을 준비하기 위한 싱크탱크가 될 확률이 높다. 재단은 ‘동북아와 새로운 세계질서’ ‘통일한국’ ‘도시의 시대’ ‘신문명’을 주요 연구과제로 설정하고 연구와 토론 등을 해 오고 있다. 특히 통일로 가는 길보다 통일 이후의 국가체계와 경제 재편에 대해 연구한다는 방침이다.
여시재가 주목받는 이유는 싱크탱크 참여 인사 면면이 화려하기 때문이다. 여시재 이사장은 이헌재 전 경제부총리가 맡고 있다. 홍석현 중앙일보 회장, 안대희 전 대법관, 김범수 카카오 이사회 의장, 김현종 전 UN대사 등이 이사진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광재 전 강원도지사, 조정훈 전 세계은행 우즈베키스탄 지역대표는 상근부원장, 이원재 전 희망제작소 소장은 기획이사다.
------------------------
결국 남경필도... 안희정처럼.. 이번에 낙마
※ 회원 상호간에 품격있는 예의를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 회원간 반말, 모욕적 언행과 욕설, 비아냥 등 품격없는 행위에 대해서는 발생 원인과 상관없이 활동제한합니다.
◆ 펌글, 스크랩해온 글, 단순 기사소개 등은 [스크랩 모아모아] 게시판에 게시해 주십시오. 본인글 스크랩도 동일원칙 적용합니다.
첫댓글 재명이랑 쌍으로 보내야..
이재명도 여시제 들어갔죠
지난 대선후에ᆢ
맞아요 ㅎㅎㅎㅎㅎ
맞아요.이재명도 그ㅈ행사에 참여했죠.
갱필이 여시재라고 말하고 싶으세요?
어쩌나? 읍읍이도 여시재래...ㅋㅋㅋ
이참에 여시재 들어간 놈들 다 보내버려? 워쩌?
김부겸이 이자도 여시재 회원이네요 여시재 개쓰레기들 다 날려버려야 됩니다
하하 이 경우는 후입선출법을 적용해야죠.
잘 모르는 사람들이 있으니 나중 것부터 솎아내야..
그리고 읍씨는 여시재보다 더한건도 있을껄요?
요즘 전자 제품은 삼성보다 lg가 더 좋다던데...삼성, 삼성, 삼성 하던 분들 lg로 바꾸삼 성~ㅋㅋ
여시재는 처음엔 뉴라이트 색채가 짙다.는 거부감 때문에 사람들로부터 지탄을 받는것 같더니..
이제는 보수.진보할것없이 세력을 끌어드리는 모양새더군요.
의외의 인물들도 참여해서 사진찍는것 보면...
이재명
이재명 여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