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 롯데백화점 전점 매장 전화교환 및단순문의상담 (100% 인바운드상담)
- 민원콜없습니다~~
[근무지]
- 1호선,7호선 가산디자털단지역소재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로 187 롯데정보통신)
[근무형태]
- 다수의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업체 "정규직"
** 신입부터 관리자를 포함한 전원이 아웃소싱사 정규직이라 장기근속 및 관리자 승급가능 **
[근무시간]
- 10 : 00 ~ 20 : 00 中 8시간근무
- (중식시간외 휴식시간 1시간제공)
- 주5일근무(휴일포함)
[급여내용]
- 고정급 : 122만원
- 근속 및 승진에 따른 급여인상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 연차 휴가 ,최대3일 유급휴가
- 산전후 휴가
- 경조휴가 (결혼, 회갑, 조의 등) 및 경조사비 지원
- 명절 및 기념일 선물 제공
- 정기 건강 검진 실시
[채용일정]
- 면접일 : 1월 9일(금) 2시30분
- 교육일정 : 1월12일~16일 (5일교육)
교육시간(11:00~ 18:00) , 교육비 1일/2만원
[지원방법]
- ☎ 010-7321-6266
- 문자지원 : (롯데교환센타/이름/생년월일/간략주소/이메일)
- 이메일 접수 : jeun@yell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