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9꿈사★공무원을꿈꾸는사람들
 
 
 
 
 
카페 게시글
【발】령대기예비공무원 수습.시보??
👶 추천 0 조회 2,768 18.08.11 00:18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8.16 22:51

  • 18.08.22 00:11

    첫댓글 실무수습은 할 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는데 월급은 1호봉 수준으로 받고 민간인 신분입니다. 아직 공무원이 아닌 거죠.. 실무수습한 후에 시보로 임용이 되고 이 때부터 공무원 신분이 됩니다. 시보는 6개월로 정해져 있고 실무수습 기간도 인정을 받아서 만약 수습을 5개월 했다면 시보 1개월만 하고 바로 정식 공무원이 됩니다.
    실무수습 안 하는 경우도 있고, 1~2년까지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