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 이용관련 문의 및 배송관련,교환문의상담 (100% 인바운드)
- 교육기간내 업무지식 습득 가능
[지원자격]
- 고졸이상
- 경력무관 (신입 및 졸업예정자 지원가능)
- PC사용이 원할한 분
- 밝은 음성의 소유자
[근무지]
- 서울대입구역 도보 5분거리 홈플러스 고객센타
[근무형태]
- 다수의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 정규직 (장기근무 및 관리자 승급 가능)
[근무시간]
- 평 일 09 : 00 ~ 18 : 00 (주5일 근무)
- 토요일 및 국,공휴일 휴무
[급여내용]
- 입사 3개월 : 월 135만원 (만근기준)
- 4개월이상 : 월 140만원
- 7개월이상 : 월 140~145만원
- 인터넷쇼핑몰 상담 경력자에 한해 경력수당 10만원 별도지급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 퇴직연금 별도, 연차, 경조사 지원
- 명절, 생일 등 기념일 선물 지급
- 사내 동호회비 지원
- 콘도미니엄이용 가능
- 정기건강검진, 제휴병원 할인서비스, 종합검진 실시(일정급이상),
- 우수사원 해외연수 프로그램
- 근속기간 및 업무능력에 따라 상담사 직급향상 및 관리자 등으로의 개발 기회 부여
[채용일정]
- 면접일 : 1월 9일/12일/13일 오후3시 (면접일 선택가능)
- 교육일정 : 1/14(수)~ 평일 5일 (교육시간 09:00~18:00) 교육비 1일/ 22,400원+중식제공
[지원문의]
- 010-7321-6266
- 메일접수 : jeun@yellon.co.kr
- 문자지원(홈플러스/이름/생년월일/주소/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