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대적인, 대대적인 파괴가 너희 세상에 오려 한다. 모든 곳에 대대적인 죽음, 대대적인 학살이 있으리라. 이는 모두가 평상적인 일상을 지내고 있을 때 갑자기 일어나리라. 모든 곳이 무너짐으로 도망 할 곳이나 숨을 곳이 없으리라. (갑자기 시편 91장 6절의 "흑암 중에 행하는 염병과 백주에 황폐케 하는 파멸을 두려워 아니하리로다" 말씀이 상기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지켜보고 있지 않음으로 오고 있는 것을 못보리라. 많은 사람들은 오고 있는 파괴와 죽음에 깜짝 놀라 당하게 될 것이며, 내 이름을 부를 시간도 없으리라. 오, 너희 지구의 얼간이들이여. 이 모든 것이 옴을 내가 얼마나 경고해야 하느냐? 시간이 더 이상 없음을 얼마나 많이 말해 주어야 하느냐? 오직 예비 될 수 있는 길은, 지속적으로 나의 임재안에서 기도와 회개를 하는 것이니, 사태들이 갑자기 발생하기 때문이다. 너희는 일하기 위해 나갔다가, 결코 돌아 올 수 없거나, 사랑하는 자들을 다시는 볼 수 없을 수 있다. 지구에 더 이상 시간이 없다. 나의 부름에 귀를 기울일 것이냐, 지속적으로 나를 무시 할 것이냐? 소돔과 고모라에 일어난 것을 읽고 깨달아라. 아무도 지켜보지 않았고, 아무도 파괴를 예상하지 못했으나, 일어났고, 오직 롯과 두 딸만이 옷만을 걸친채 도주 할 수 있었을 뿐이니라. 그 도시 전체에서 오직 한 의인만 있었느니라. 지금에도 이와 같으리라. 소수만이 자신들을 예비하였고, 나의 천사들이 오고 있는 파괴전에 그들을 데리고가리라. 오직 적은 Remnant 만이 구조되리라. 문제는, 너희가 나의 Remnant 의 일부이냐? 이다.
너희의 많은 자들은 이 세상과 이 세상이 제공하는 것들을 사랑하며, 그 제공하는 것들은 때와 함께 패망된다. 내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며, 내 안에서의 생이 영원하고, 너희는 영생을 누리게 된다. 나는 영원불변하다. 내가 영원불변함으로 너희에게 영원까지 영생을 주게 된다. 롯의 아내는 뒤를 돌아보아 소금기둥이 되었느니라. 너희의 많은 자들도 세상의 길들과 세상의 것들을 붙들고 있음으로 소금기둥이 되리라. 이것이 너희 중 더러의 영적상태이다. 더 이상 너희에게 시간이 남아있지 않음으로, 너희의 진실한 상태를 결정하는 너희의 마음들을 검사해 보아라. 그 아무 것도 시간의 침을 되돌릴 수 없으며, 일어나도록 명해진 것은 일어난다. 심판들이 풀어지고, 내 안에서 너희 자신을 붙들든지, 너희의 방법들을 붙들든지 하여라. 왜냐하면 내 안에 있는 자들만이 살 수 있기 때문이다. 귀 있는 자들은 내가 하는 말을 들을지어다"
어제의 글에서 썼듯이, 5/1일에는 사탄적인 벨타인 불의 축제가 거행되는데, 아래의 동영상과 같이 미국의 보스톤에서 대대적인 사탄 템플 대회가 4/28일부터 4/30일까지 거행된 후 이어지게 됩니다. 혹시 이 때에 맞추어 대대적인 파괴와 죽음과 학살이 있게 되지 않을지 지켜 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메이데이!" 는 선박 혹은 항공기의 조난 무선 신호인데, 5월 중으로는 "메이데이! 메이데이!" 가 외쳐질 것이 거의 확실시 된다고 판단됩니다. 한편 "May Queen" (5월의 여왕)이라는 표현도 있듯이, 첫신부가 출산될 것도 거의 확실시 된다고 판단됩니다. 아무쪼록 잘 예비되어 계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