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우주 정거장은 2018 년 10 월 출발하는 소유즈 MS-08 우주선에서 봤습니다. 크레딧 : NASA / Roscosmos
우주에 상업 전초 기지를 개발할 계획 인 휴스턴에 본사를 둔 Axiom Space는 목요일 우주 항공사와 우주 비행사와 3 명의 유료 승객을 내년 첫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운송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구 궤도에 개인 인간 우주 비행 임무.
Axiom은 성명서에서 개인 승무원들은 궤도 연구 플랫폼에서 최소 8 일을 보내며“대형의 유서 깊은 스테이션에서만 충분히 감상 할 수있는 지구의 미세 중력과 전망을 즐길 수있다”고 말했다.
Axiom은 목요일 Axiom과 3 명의 민간 우주 비행사에 의해“전문적으로 훈련 된”사령관을 승무원 용 우주선의 우주 정거장으로 운송하기 위해 SpaceX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Axiom은이 임무는 2021 년 하반기부터 시작될 수 있다고 말했다.
Axiom의 CEO 인 Michael Suffredini는“이번 역사 비행은 우주에 대한 보편적이고 일상적인 접근을 향한 행진의 순간을 나타낼 것입니다. “이것은 ISS가 Axiom Space에 의해 완전히 승무되고 관리되는 많은 미션 중 첫 번째 일 것입니다. 이는 상업적인 최초의 회사입니다. 교통 수단을 확보하면 그 목표를 향한 상당한 진전을 이룰 수 있으며,이 노력으로 SpaceX와 함께 일하게되어 기쁩니다.”
Axiom은 NASA와의 우주 법 협정을 통해 전문 우주 비행사를 위해 국제 우주 정거장에 추가 비행을 제공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 우주 정거장은 우주 정거장의 우주 지구 이후에 낮은 지구 궤도에서 인간 우주 비행을위한 상업 시장을 개발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퇴직.
Axiom이 마련한 민간 우주 비행사 비행 기회는 매년 두 번 정도 출범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지금까지 자체 자금이 지원되는 우주 비행사는 러시아 소유즈 우주선의 우주 정거장으로 날아 갔으며 정부 우주 비행사와 우주 비행사로 구성된 승무원과 합류했습니다.
SpaceX의 Crew Dragon 우주선과 Boeing의 Starliner 캡슐은 향후 몇 년 동안 상용 승무원을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운송 할 수있는 미국의 차량 일뿐입니다. 두 개의 인간 등급 선박은 NASA와 제휴하여 개발되었으며, 우주 항공과 보잉과의 계약은 68 억 달러에 달하는 크루 드래곤과 스타 라이너 캡슐을 구축하고 정부 우주 비행사를 우주 정거장으로 날아 가기위한 것입니다.
The Crew Dragon과 Starliner 우주선은 우주 정거장을 오가는 우주 비행사 수송을 위해 러시아 소유즈 승무원 페리 선박에 대한 NASA의 단독 의존을 끝내게됩니다. Soyuz는 2011 년 NASA의 우주 왕복선이 종료 된 이후 승무원을 역으로오고 갈 수있는 유일한 우주선이었습니다.
SpaceX는 올해 후반에 우주 비행사가 탑승 한 최초의 승무원 시험 비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019 년 3 월에 조종사 조종사 시험 비행이 실시되지 않은 상태에서 데모 -2라는 임무는 5 월부터 플로리다에있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이륙 할 수 있습니다.
NASA 우주 비행사 Doug Hurley와 Bob Behnken은 승무원을 타고 우주 정거장으로 비행합니다. 시험 비행이 제대로 진행되면 승무원은 최대 7 개월 동안 궤도에있는 정기 승무원 교체 비행에 대해 인증을받습니다.
승무원 드래곤은 발사 및 착륙시 최대 4 명을 수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승무원 임무에서 캡슐은 케네디 우주 센터의 패드 39A에서 SpaceX Falcon 9 로켓 위에서 이륙 한 다음 플로리다 동부 대서양에서 튀어 나옵니다.
SpaceX의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 인 Gwynne Shotwell은“2012 년부터 SpaceX는 NASA와 제휴하여 국제 우주 정거장에화물을 공급하고 있으며 올해 말에는 NASA 우주 비행사를 처음으로 비행 할 것입니다. “이제 Axiom과 NASA의 지원 덕분에 개인 승무원들은 우주 정거장에 전례없이 접근 할 수있게 됨으로써 우주 상용화를 촉진하고 새로운 인간 탐험 시대를 열게 될 것입니다.”
NASA가 크루 드래곤의 개발을 지원했지만 보잉의 스타 라이너와 같은 SpaceX 캡슐은 다른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난 달, 우주 관광 회사 인 Space Adventures는 SpaceX와 우주 정거장에 가지 않고 승무원을 승무원 용 우주선으로 비행하는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대신, 승무원은 지구 궤도에서 자체 비행하여 우주 정거장 위의 수백 마일에 도달하여 승객에게 더 넓은 지구를 볼 수 있습니다.
우주 모험 임무 또는 Axiom 관리 비행을위한 승객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가능한 고객은 초기 우주 프로그램을 가진 국가의 부유 한 모험가, 영화 제작자, 연구원 및 우주 비행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SpaceX 's Crew Dragon 우주선은 2019 년 3 월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도킹을 위해 문을 닫습니다. 크레딧 : NASA TV / Spaceflight Now
한편 보잉의 스타 라이너 우주선은 12 월 첫 조종사가없는 시범 비행에서 우주 정거장과 도킹하지 못했습니다. Boeing과 NASA 엔지니어는 임무 수행 중 캡슐에 여러 가지 결함이 발생한 후 우주선의 소프트웨어를 조사하고 있으며, 우주 정거장과의 만남이 없었던 초기 착륙으로 끝났습니다.
관계자들은 우주 비행사와의 시험 비행을 위해 스타 라이너 우주선을 정리할 수있을 때, 또는 NASA가 보잉 임무를 진행하기 전에 보잉이 또 다른 조종되지 않은 시범 임무를 시작해야하는지 여부를 밝히지 않았다.
NASA의 전 ISS 프로그램 관리자 인 Suffredini가 이끄는 Axiom은 2024 년 말 국제 우주 정거장에 설치 될 상업적 서식지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1 월에 NASA는 Axiom을 선택하여 국제 우주 정거장의 상용 교체 개발 단계.
NASA는 작년에 ISS의 개방형 포트에 연결하기위한 모듈을 제공하기 위해 회사의 제안을 요구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동시에,이 기관은 Boeing 또는 SpaceX 상용 승무원 우주선에서 발사하여 연구 전초 기지에서 살고 일하는 민간 우주 비행사에 대한 가격 구조를 발표했습니다.
NASA는 국제 우주 정거장에 적어도 하나의 상용 모듈을 제공하기 위해 확고한 가격 계약에 대해 Axiom과 협상 중입니다. 그러나 Axiom은 더 야심 찬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Axiom은 국제 우주 정거장의“Axiom 세그먼트”를 형성하기 위해 여러 모듈을 구축 및 출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xiom이 계획 한 민간 자금 지원 요소로는 노드 모듈, 궤도 연구 및 제조 시설, 승무원 서식지 및 국제 우주 정거장의 큐폴라 모듈과 유사한“대형 지구 전망대”가 있습니다. Axiom은 새로운 상업 부문이 ISS에 더 많은 연구 및 거주 시설을 추가하고“고립 연구 및 지구 관측과 같은 분야에서 새로운 연구 수단을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Axiom에 따르면 현재 ISS에 대해 수행 된 연구는 ISS 중단을 방지하기 위해 점진적으로 새로운 상업 시설로 이전 될 수있다.
Axiom은 상업용 우주 정거장의 개발과 병행하여 개인 우주 비행사와 함께 ISS에 일련의 "전사 임무"를 개시 할 것이라고 밝혔다.
Axiom은 민간 우주 비행사의 훈련, 임무 계획, 하드웨어 개발, 생명 유지, 의료 지원, 승무원 제공, 하드웨어 및 안전 인증, 궤도 운영 및 전반적인 임무 관리를 감독한다고 밝혔다.
NASA와의 초기 파트너십은 모듈과 개인 우주 비행사를 국제 우주 정거장에 연결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지만 Axiom은 ISS가 은퇴 날짜에 도달하면 상용 모듈을 분리하여 독립형 자유 비행 상용 궤도 스테이션을 형성 할 계획입니다. 국제 우주 정거장이 해체되고 Axiom 세그먼트가 분리되기 전에 Axiom은 상용 모듈에 ISS가 이전에 제공 한 전기 및 냉각을 제공하기 위해 태양 광 발전 플랫폼을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Axiom이 상업적 우주 정거장의 요소를 연구하기 위해 모인 산업 팀에는 Boeing과 Thales Alenia Space of Italy가 포함됩니다. 보잉과 탈레스는 미국의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대부분의 가압 모듈을 제작했다.
Axiom으로 식별 된 다른 파트너로는 직관적 인 기계 및 Maxar Technologies가 있습니다.
미국 정부는 2028 년 또는 2030 년까지 NASA의 국제 우주 정거장 지원 확장을 승인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그때까지 NASA 관리자는 Axiom과 같은 상업용 운영자가 지구 궤도가 낮은 대체 우주 정거장을 관리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