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동숭
 
 
 
카페 게시글
동숭게시판 새가족 하규리예요!
새가족반 추천 0 조회 196 03.11.06 18:11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3.11.07 16:10

    첫댓글 우왕~ 동기다 이렇게 반가울수가 울 72동기가 새신자에 오기는 내가 동숭교회온후 처음인듯 합니다. 조만간 72동기모임 합니다. 72는 "아줌마용 계란한판"나이 입니다. (보통 한판사면 죽으라고 떼써서 2개 얻어오는 나이 &^^*) 73은 "새댁용 계란한판나이"(덤으로 하나더일때 주로 장을 보죠)

  • 03.11.07 16:13

    이상 인호의 억측부리기 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이제부터 네나이는 누가모래도 무조건 계란 한판이거든요 zzz (앗 실수!)ㅋㅋㅋ

  • 03.11.07 19:45

    포즈가 다 아름답습니다. 예수님 믿으면 더욱 아름다워진다는데...이시간 이후로 점점 아름다워지세요.. 삶도, 인격도.. 신앙도....

  • 03.11.07 23:10

    우와...사진이 상당히 다이나믹하게...

  • 03.11.07 23:44

    특별히 신경쓴 사진, 후훗,,^^ 반갑습니다. 누님. 새로운 뜻을 경험하는 시간들 되길 기도드리겠습니다.

  • 03.11.08 01:01

    환영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용^^

  • 03.11.08 09:15

    전혀 72같지 않은 외모 이렇게 소개 안했음 실수 할뻔? 했써여.. ^^ 방가버요 앞으로 자주 뵈요 (이건 작업용 멘트 아님 ㅋㅋㅋ)

  • 03.11.08 21:38

    규리언니~ 때묻지않은 순수함이 너무 좋아요*^^*

  • 03.11.10 13:46

    방갑씀당~^.^ 느낌이 좋아용~~

  • 03.11.10 20:03

    너무해요~ 너무 젊어보이시는거 아닌가요? 흑 흐흑~ ^__________^ 만나서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