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낭스토리입니다:) 저희 다낭스토리에서는 다낭 여행 꿀팁이나 여행 주요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저희 다낭스토리가 직접 다녀온 리얼 다낭 여행 후기로 찾아왔답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다낭 여행 후기를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일타 이피: 핑크스파와 뷰스파♥
많은 분들이 베트남 여행 중 인생샷을 위해 핑크대성당을 포토존으로 많이 가실텐데요 하지만 최근에 여행객들에게 더 좋은 포토존이 있답니다!
바로 대성당 앞의 다낭 마사지, 핑크스파인데요! 여성 관광객분들이 좋아하실 예쁜 핑크로 꾸며져있는 마사지샵입니다 핑크덕후들에겐 최고의 순간일 핑크스파는 건물이 너무나 예쁜 핑크로 꾸며져 있어서 입장할 때 테마파크를 입장하는 기분이 들기도 하는데요!
수준급으로 제공되는 마사지도n 너무나 만족하며 서비스를 받고 왔답니다! 마사지도 마사지이지만 개인적으로 9층의 카페와 뷰가 너무 맘에 들어서 다낭 여행 후기를 한다면 꼭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핑크대성당이 보이는 뷰와 너무나 감각적으로 꾸며져 있는 내부이기에 만약 여행을 떠나신다면 핑크스파의 다낭 마사지로 여행의 피로도 풀어보시고 예쁜 뷰를 보시며 여유로운 커피 한 잔은 어떠신가요?!
핑크스파와 함께 뷰라면 빼놓을 수 없는 곳, 한강 바로 앞에 위치한 뷰스파입니다 뷰스파는 마사지룸의 커튼을 치는 순간 와-라는 말이 저절로 나올 정도로 뷰가 멋진 곳인데요 시원한 마사지에 경치까지 좋다면 더할나위 없겠죠! 특히 다낭 마사지 중 핑크스파와 뷰스파는 마사지를 이용한 뒤 영수증을 들고 콩카페에 방문하면 전체 금액에서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꼭 기억해두셔야 합니다 :)
두번째, 모든 즐거움의 모음 : 바나힐투어!!
다낭 바나힐은 가격대가 저희 한국 돈으로도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는데요. 그래도 기존 놀이동산의 가격보다는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즐길거리를 체험이 가능하답니다! 아무래도 규모도 크고 놀거리가 많고 볼거리도 많기 때문에 여행 중 바나힐을 계획하신다면 하루는 바나힐에 투자하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그래야 바나힐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두번째로 길다고 하는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다보면 넓게 펼쳐진 장관에 감탄을 하고 높은 산 위에 지어진 프랑스의 건축물을 보고 다시 한 번 감탄하게 된답니다! 만약 가을 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얇은 외투를 준비하시고 바나힐에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바나힐은 레일바이크, 퍼레이드 등이 많아 하루를 할애해 가면 알찬 하루를 만들 수 있겠죠!
세번째. 다낭의 대표, 콩카페와 미케비치!
세계 3대 비치로 꼽는 베트남 다낭의 미케비치는 꼭 가보셔야하는 여행지 중 하나랍니다! 푸른 에메랄드 빛의 바다가 너무 예뻐서 한참 걷게되는데요~ 만약 날씨가 풀린 이 때 간다면 더욱 해변을 걸어다니기 편하실 것 같습니다 :) 또 베트남의 대표 카페라고 하는 콩카페도 미케비치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커피를 마시며 감상하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네번째, 만족스럽지 못했던 람비앤
많은 분들이 추천을 해주고 심지어 현대통령님께서 방문했던 맛집이라서 기대를 하고 갔었는데 기대했던 것보다 좋지 못한 서비스를 받게 되어서 안타까웠던 순간이었습니다
예약을 하고 갔지만 외부로 마련된 테이블에 메뉴를 시켜도 늦게 나오고 주문이 들어가지않아 다른 메뉴로 변경을 해야 했는데요 이마저도 재료소진으로 먹지 못했던터라 즐거워야 할 식사시간의 분위기가 상당히 다운되기도 했습니다 식사 중간 중간엔 전기도 나가서 어둡게 식사를 했던 불편한 기억도 있는데요 물론 늘 그런건 아니겠죠? ㅎㅎ
이렇게 오늘 저희 다낭스토리가 준비한 다낭 여행 후기였습니다! 한국도 날씨가 많이 풀렸기 때문에 가을때쯤 다낭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다낭스토리가 전해드리는 다낭 여행 후기도 살펴보시고 특히 다낭 마사지와 함께 힐링 여행을 만들어보시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