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와 2일 업무 제휴를 맺고 입장권 경품 제공 및 관람권 가격 할인을 실시한다.
전남드래곤즈는 매 홈경기 때 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와 박물관은 살아있다 체험관 입장권을 각 20매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아쿠아플라넷 여수 입장권을 가지고 전남드래곤즈 홈경기를 관람하는 입장객에게는 현장에서 관람료 2,000원을 할인해준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도 현장 방문 고객과 홈페이지 및 SNS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전남드래곤즈 홈경기 입장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전남드래곤즈 입장권과 연간권을 가지고 아쿠아플라넷 여수를 찾는 관람객들에게는 관람료 20%를 할인해준다.
이와 함께 전남드래곤즈는 연중 실시하고 있는 스쿨어텍, 시설방문, 배식봉사 등 다양한 사회봉사활동도 상호 협의해 함께 진행키로 했다.
한편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6천톤이 넘는 수조량과 인기생물인 흰고래 벨루가 등 무려 280여종 3만4천여마리의 생물을 보유하고 있고, 다양한 공연과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남도를 찾는 관광객들의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출처: 남해안 신문 http://www.nh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4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