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클럽아우디
 
 
 
카페 게시글
A1/A3/A4/A5/A6/A7/A8 A4 신차아우디?중고 아우디? 회원여러분 도와주십시요.
duck878[김덕현] 추천 0 조회 1,083 13.04.01 18:22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4.01 18:44

    첫댓글 누가봐도 교환 흔적이 있는데 문제가 해결이 안되나요?

  • 작성자 13.04.01 20:01

    보시기에도 그렇죠....아우디만 인정을 않하네요

  • 13.04.01 18:51

    성수동써비스센타에있던차죠????마음아프시겠네요잘해결돼시길.........

  • 작성자 13.04.01 20:01

    네 맞습니다....꼭해결 해야죠...감사합니다..

  • 13.04.02 09:55

    아!이차구나..성수동에 봉인된차...저도 봤어요.....하루속히 좋게 해결되시길바랍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3.04.02 12:16

    참 쓰레기 같은 메뉴얼로 고객우롱하고 있는 아우디 군요..........조언 감사드립니다..

  • 13.04.02 16:00

    이건 누구에 문제인지!회사측인지,아니면 판매한 지점탓인지!!
    정말로 맘이좋지않겠지만, 빠른해결되시길 바랍니다. ㅠㅠ

  • 작성자 13.04.03 17:06

    결국은 소비자 탓으로 돌리겠죠.....다시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게 반드시 끝까지 싸우겠습니다..

  • 13.04.05 15:59

    맘고생이 심하시겠지만 끝까지 힘내세요!~~~~~화~이~팅!^^*

  • 13.04.02 16:35

    지점이든 회사이든....피해자에 대한 사과와 그에따른 후속 배상조치의 자세가 중요 한데...지금 상황으로 봐서는 그게 전혀 이행돼지도 않고 이행할 자세도 보이지 않는군요..이런글 한번씩 보면 정말 아우디 정이 뚝 떨어집니다....전문적인 지식이 없어서 도움이 못돼서 죄송 합니다...이런문제에 다같이 의견모아 강력히 요구 하는 힘을 보여줘도 좋은데....우리가 봉 맞나 ? ㅠ.ㅠ

  • 작성자 13.04.03 17:07

    아닙니다 관심만으로도 충분히 감사드립니다..

  • 13.04.02 18:52

    국산차건 수입차건 우리나라에서는 왜 이렇게 개판?인가요??? 서비스는 정말 형편없군요....

  • 작성자 13.04.03 17:09

    국내만 들어오면 소비자를 봉으로 생각하는 자동차 업계 반드시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 13.04.03 09:58

    와....이런일도 있네요...이런 상황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참 깝깝하시겠어요...누가봐도 100%의 흔적인데...판매 회사는 장님인가...참....

  • 작성자 13.04.03 17:08

    평생이 걸린다고 해도 반드시 싸우고 또 싸우려고요....조만간에 언론에 방송예정이니 그때 다시한번 올리겠습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3.04.03 18:24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남일 같지않네요 잘 해결되기길 진심으로 응원드리겠습니다

  • 작성자 13.04.04 10:40

    네 응원 감사드립니다..

  • 교환했습니다 볼트자국이 교환한자국입니다

  • 작성자 13.04.11 15:39

    네 다들 교환이라고 합니다. 정작 아우디만 아니라고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