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형물 가슴성형 vs 자가지방 가슴성형
자가지방을 이용한 가슴성형술의 장점
- 보형물이라는 이물질에 가슴성형을 꺼리셨다면 이제 고민할 이유가 없어졌습니다.
신체 다른부위의 지방을 흡입하여 사용하므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가슴성형에 사용될 지방은 신체 중 배나 허벅지, 옆구리, 엉덩이등 주로 지방의 분포가 많은 곳에서 채취하여 사용함으로
요즘 많이 시술되고 있는 지방흡입술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불균형한 지방분포를 가슴으로 이동시켜 균형잡힌 몸매를 만들 수 있다.
고민거리로 여겨졌던 뱃살이나 허벅지 부위의 지방을 빼내,
빈약한 가슴으로 이동시켜 유방확대만으로는 얻을 수 없는 균형잡힌 몸매를 만들 수 있는 방법입니다.
보형물에 관련된 제반적인 문제가 해결된다.
수술계획을 하는 여성들중 가장 큰 고민거리를 안겨주는 보형물의 선택과 보형물에 대한 안전성,
그리고 보형물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가 자연적으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자기 신체의 일부인 자가지방을 사용한 방법이므로 이런 문제로의 해결은 거의 획기적으로 개선되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보다 자연스러운 가슴성형이 가능하다.
가슴성형에 사용되는 보형물을 분류하는 기준 중 얼마나 진짜 가슴과 동일한 모양을 나타낼 수 있는가에 따라 최근에는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까지 등장한 상태입니다. 그러나 자가지방으로 확대된 가슴은 인위적이지 않다는 표현보다는 정말 자기가슴이라는 표현이 더 어울릴듯합니다.
서있을경우의 모양만이 아닌 누웠을 경우에도 자연스러운 모양을 유지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기술의 발전 및 신규장비의 도입으로 기존 가슴성형 방식의 문제점 해결
자가지방을 이용한 가슴성형의 시도는 현재 새롭게 나타난 방법은 아닙니다. 이전부터 시술되어 왔고 또 문제점이 지적되기도 했던 시술입니다.
하지만 그때와는 비교도 안될만큼의 기술이 발전되어 왔고 또한 첨단 장비들의 개발에 힘입어 대부분의 문제점이 해결되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지고 있었던 자가지방 주입법의 단점을 위주로 어떤 해결책이 도출되었는지 설명하겠습니다.
여러번에 걸쳐 가슴성형을 해야만 한다??
예전에는 우선 지방을 이동시킬 수 있는 발전된 장비가 없었습니다.
때문에 사람의 손에 의해 많은 부분의 프로세스가 진행되었고 이러한 이유로 많은양의 지방주입이 어려웠습니다.
또한 많은 양의 지방을 주입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의사의 많은 시간적 투자가 요구되었으나 수익성의 문제때문에 기피되어왔습니다. 그러나 이 과정을 한 프로세스로 가능하게 하는 기계(Lipotranse)의 등장으로 1회에 각 한쪽 가슴마다 200cc∼300cc 가량의 지방주입이 가능해졌습니다
지방의 생착율이 떨어지고 석회화의 가능성이 높다??
생착율과 흡수율은 다른 문제입니다. 흡수라는 것은 체내로 자연스럽게 지방이 흡수되는 것을 말하며
생착이란 내몸과 주입한 지방이 안전하게 안착되는 현상을 말합니다. 생착율이 떨어지면 석회화될 가능성이 높다는 의견은 틀리지 않은 얘기입니다.
그러나 이 부분 또한 기술의 부재에서 얻어진 잘못된 이야기입니다.
가슴성형으로 지방주입시 가장 문제가 됐던 부분은 얼마나 순수한 지방만을 주입할수 있느냐 였습니다.
체내에서 흡입해낸 지방은 지방뿐만 아니라 피와 수분 및 오일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러한 성분을 분리해낼 수 있는 기계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원심분리기라는 기계의 개발로 이물질을 제거한 순수한 지방만의 분리가 가능해 졌습니다.
그리고 과거의 방법으로는 흡입해낸 지방이 공기에 노출될 수 밖에 없었고 수작업에 의존한 부분이 많았던만큼 조직손상의 우려가 있었으나
이 부분 또한 위에서 말한 원스톱 방식으로 인해 해결되었습니다.
참고로 현재까지 당원에서 가슴성형을 한 환자중 주입된 지방이으로 인해 석회화 현상이 발생된 경우는 한건도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