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뉴스]
"wipeman"님이 "엽기적인 옥션판매자"라며 제보한 이미지 입니다.
"구매만족에는 별거 없는데 보통이나 불만체크한 사람에게는 무지막지한 욕입니다. 진짜 어이없는 사람입니다."는 설명을 붙여 놓았습니다.
"Farad"님도 "옥션의 간큰 판매자 (불만은 금물~)"이라며 "옥션에 이런 판매자도 있더군요.. 불만을 올렸다가는 바로 테러대상이 됩니다.. 어이가 없는데 옥션에서는 이걸 아는지 모르는지.. 링크에서 불만만 클릭해 보세요.."라는 설명과 함께 캡처 이미지와 옥션 주소를 제보해 줬습니다.
제보해준 옥션 주소를 따라 가보면, 최근 6개월간 전체 옥션토크 292건 중 만족 257건, 보통 27건, 불만 8건이고 "Farad"님은 불만 8건에 대한 내용만 캡처 해서 제보해 주기도 했습니다.
불만 8건에 대한 판매자의 답글을 어지간한 사이트에서는 금칙어가 될 단어를 무차별 구사하며 구매자에게 입에 못담을 욕설을 퍼붓고 있습니다. 그러나 만족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상당히 친절한 편입니다.
2004.11.23 [화] 도깨비뉴스 |
모자이크 처리해서 잘은 안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대충 무슨말인지는 알겠네요
정말 간이 상당히 큰 판매자-_-;
옥션 자주 이용하는데 저런 판매자는 아직까지는 한번도 못봤는데,,,켁-_ -+
카페 게시글
유쾌방
스크랩
옥션의 간 큰 판매자 ㅡ_ㅡ;;;;
다음검색
출처: 엽기 혹은 진실..(연예인 과거사진)
원문보기
글쓴이: 당신과의 외박을 세어 보아요♡
첫댓글 -_- 보라는건지.. 읽으라는건지.. 안보여욧
저거 저번에 엽혹진에 저 주소 뜬적 있었는데...가서보니 너무 웃겼던..ㅋㅋㅋ 만족이라는 사람한텐 왕 친절하고 불만인 사람한텐 쌍욕을..ㅡㅡ;;
당췌 모가 보여야;; 근데 전 저런 판매자 많이 봤어요...옥션에서 엠피쓰리 파는사람중에도 저런사람 있음... 영구입찰정지도 막 함 ㅡㅡ 완전싸가지..
안보여요 ㅡㅡ
눈깔사시되겟소 제발
↑ 동감
오홋~ 나이거 옥션에서 봤었는데... 이거 보구 판매자 똘아인줄 알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