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울하고 분통합니다.
어렸을 적부터 저희가족들이 선택해 몇십년 전부터 계획된 정보원 추정 가해자들의 정치적아니면 국정원 추정 가해자들의 이미지를 바꾸려는 목적인 것 같습니다.
마인드컨트롤 전파무기로 저를 조종하고 목소리카피, 생각 연결 조작으로 다른 이웃주민들과 제 주변 지인들과 대한민국 국민들을 속여 정보원 추정 가해자들의 이미지나 정치적목적으로 이용당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가해자들은 마인드컨트롤 전파무기를 막을 방법과 대처할 방법이 없습니다.
제 생각과 의식을 조종해 제 말을 못믿게 끔 하고 있고 이 전파무기 피해자들은 공감하시겠지만. 일반인들과 비인지피해자들은 이해를 못하고 저를 정신병자라고 생각하거나 제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집에 있을때나 사람들이 생각연결을 끊어놨을때엔 저를 속이려 들고 밖에 나가거나 사람들이 생각연결이 되있을 때엔 저를 뇌해킹을 하거나 의식 생각을 조작해 가해자들의 말을 믿게끔 하고있습니다.
언젠간 다른 목적으로 또 다른 피해자를 이용해 정보원들의 뜻 데로 되게 하기 위해서 인 것 같아요.
아이디를 해킹해 이상한말로 수정할수 있어서 캡쳐해 댓글에 올리겠습니다.
도와주세요.. 너무 억울하고 분통합니다.
첫댓글 캡쳐본입니다.
어릴적이라는건 가해자들이 하는 말인가여?
가해자들이 예전 기억을 생각하게하고 그때부터 그랬다는 식으로 유도하는건 아닌가여?
시간이 지나 지난 일들을 되돌려보는 요즘...
이놈들 엄청 허술하고...초딩수준의 지능수준정도의 표현력이라는게 느껴지더라구여.
한두좀이 여러명인척 목소리 변조프로그램으로 말하는게 느껴집니다..계속 듣다보면 말투나 습관이 티가 나여.
어릴때를 기억하자면 뇌해킹을 당했던게 맞구요. 기억을 조작한다 하더라도 제 기억을 상상으로 보여주면서 기억을 조작하는 거 같아요 ㅎ..ㅎ 그래서 첫 기억이 맞더라구요
대한민국 정보국과년업체에서 위성전파를통한 위치추적전파추적기로 사람생각 읽어내고 자신의뇌파에 마인드콘트롤을통해 당신의생각을 조정합니까 본인은 당신이한말을 인정합니다 본인도 도청하는곳을 찿으려고 추적하고있는사람 입니다 이곳이란 대한민국안이지 어디이겠습니까. 용기를 갖추시고 강력하게대응하시기바랍니다 본인이계신 법원에 사건과에 자세한피해사실을고소고발장에적어. 고발하시기바랍니다 지켜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