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야쿠르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말.잊.못 이벤트를 실시 했었다고 합니다.
‘말.잊.못 이벤트’는 말로 하기 힘든, 잊지 못할 감사함을 전하는 이벤트인데,
한국야쿠르트 제품과 직접 작성한 문자 메시지를 함께 전송 가능하다고 합니다.
평소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가족, 연인, 동료뿐 만 아니라 멀리 있어 만나지
못한 사람들에게 이르기까지 따뜻한 선물을 전달할 수 있는 이벤트 였었는데요,
해당 이벤트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참여할 했었고,
선물하고 싶은 제품에 대해 정기주문을 신청하고 마음을 표현한 메시지를 작성한 후 자동이체로 결제수단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었었다고 합니다.
신청을 완료하면 신선한 제품을 ‘프레시 매니저’가 대상자에게 직접 전달하고 미리 작성한 메시지는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전송된다고 하니 간편 하면서도 체계적이지 않나요??
한국야쿠르트 류승우 마케팅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까운 사람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평소 전하기 힘들었던 메시지를 건강과 함께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5월 21일까지 ‘말.잊.못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잇츠온 프라임스테이크 교환권’, 호텔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을 했었다고 하네요.
건강기업 한국야쿠르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발효홍삼 황실기력단’(이하 ‘황실기력단’)과
‘발효홍삼K’ 등 홍삼 제품에 대해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 했었다고 합니다.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5월 말까지 ‘황실기력단’을 30% 특별할인 판매가 들어가며 ‘발효홍삼K’,
“발효홍삼정이지” 등 홍삼 제품에도 10~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2008년 8월 건강기능식품 사업에 진출하며 총 8종의 홍삼 제품을 선 보였었는데,
이후 발효기술력에 특화를 두고 ‘발효홍삼K’, ‘발효홍삼정 이지’, ‘발효홍삼K 키즈5+‘를 잇따라 출시했었다.
작년에는 ‘황실기력단’, ‘원기진액’ 등 프리미엄 발효홍삼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한국야쿠르트 ‘황실기력단’은 흡수가 빠른 발효홍삼 농축액과 효소처리 로얄젤리분말,
녹용, 녹용발효추출분말 등 진귀한 원료 21가지를 1알에 담아냈다. 이 제품은 중장년층
인기 선물로 입소문이 나며 지난해 110억원 이상 판매가 되었다고 한다.
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K’는 체내 흡수를 돕는 활성 성분인
‘컴파운드K’와 ‘진세노사이드 Rd’가 풍부한 발효홍삼농축액을 사용했는데
여기에 대보농축액, 오미자농축액, 벌꿀 등을 첨가해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약 1조원대의 홍삼시장에서 발효홍삼 규모가 커지면서 한국야쿠르트의 홍삼 매출도 증가세를 타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약 400억원으로 2017년 대비 50%가 넘는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다양한 제품과 업계 최고 수준의 발효홍삼 기술력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한국 야쿠르트 관계자는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가 축적한 유산균 발효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발효홍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야쿠르트의 홍삼 제품을 사랑해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특별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레시 매니저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음으로 한국 야쿠르트 간편 대용식 시장은 1인 가구가 급증하면서 최근 3조 원 이상으로 크게 성장하고 있다.
제품 유형도 시리얼, 선식 외에 그래놀라, 영양바, 식물성 음료 등
다양한 원료와 제형을 활용한 제품들로 확대되는 추세이며,
빠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균형 잡힌 영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건강기업 한국야쿠르트가 다양한 영양성분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는
간편대용식 ‘그레인 레시피’ 2종을 출시했다는 소식이다.
한국야쿠르트 ‘그레인 레시피’는 고단백질, 고식이섬유 음료제품으로 귀리, 렌틸콩, 이집트콩,
카무트 4가지 슈퍼곡물이 들어간 것이 특징인데,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여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실시하지 않는 식품 등에 부여하는 인증인 비건인증을 받았다.
제품은 ‘그레인 레시피 씨드허그’와 ‘그레인 레시피 베리윙크’ 2종으로 구성을 했으며, 한국야쿠르트
‘그레인 레시피 씨드허그’는 4가지 슈퍼곡물 외에 아마씨드, 치아씨드, 햄프씨드가 들어있고,
곡물 본연의 깊은 향과 진한 고소함이 있어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그레인 레시피 베리윙크’는 블랙베리, 블랙커런트, 아사이베리 등 7종의 베리가 함유된 제품인데,
베리류 과일 특유의 달콤함이 곡물과 함께 어우러져 가볍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다.
한국 야쿠르트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가치 소비 성향에 따라
다양한 간편 대용식 제품과 비건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며, “그레인 레시피’는 바쁜 아침 균형 잡힌 영양 섭취는
물론 비건 인증 음료로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식이다”고 말했다.
한국야쿠르트가 ‘핫브루’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신선 커피 돌풍을 이어간다.
한국야쿠르트는 5월 1일 핫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핫브루 by 바빈스키 아메리카노(이하 핫브루 아메리카노)’와
‘핫브루 by 바빈스키 골드라떼(이하 핫브루 골드라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콜드브루’가 차가운 물을 이용해 장시간 우려냈다면 ‘핫브루’는 고온·고압 하에서 곱게
간 커피를 짧은 시간 빠르게 추출하는 방식이다.
묵직한 바디감과 함께 특유의 다크하고 진한 맛이 특징으로 커피 애호가 사이에 인기가 높은 이탈리안 정통 커피다.
기존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경쟁력을 높였다. 에디오피아,
온두라스 산(産) 햇원두를 사용해 새롭게 블랜딩 했다. 전미 바리스타 챔피언
‘바빈스키’만의 노하우를 더해 기존 대비 쓴맛을 줄였고 자연스런 단맛을 더해
부드러운 풍미를 살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국야쿠르트는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과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멤버 각자의
매력을 담은 일러스트를 패키지를 전면에 적용했다. 방탄소년단의 높아진 위상에
걸맞게 해외에서도 해당 제품에 대한 판매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 야쿠르트 관계자는 ‘핫브루’는 ‘콜드브루’와 함께 차별화되고
신선한 프리미엄 커피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이라며 “시판 및
수출 확대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야쿠르트는 ‘핫브루’ 2종 출시를 기념하여 로스팅 스티커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프레시 매니저 또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핫한 취업뽀개기 게시판 보고 취업에 한걸음 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