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가게 브랜드 '진이찬방',18~20일 '제43회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 참가
http://news.webdaily.co.kr/view.php?ud=2018101614435846798818e98b_7

기파른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는 가정간편식 시장에 향하는 시선이 많아지면서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제43회 프랜차이즈 서울'에서 가정간편식 창업 아이템이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로인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하는 반찬전문 브랜드 '진이찬방'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올해 다양한 창업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을 만난 진이찬방은 이번 프랜차이즈 서울에서도 맞춤 컨설팅을 진행, 가맹점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진이찬방은 가정간편식의 경쟁력을 선보일 계획으로 소자본 창업 노하우와 더불어 창업 시장의 최신 정보와 트렌드 그리고 필수 입지 조건 등 예비 창업자가 궁금할 양질의 정보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10평기준 매장에서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시작할 수 있는 진이찬방은 소자본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업계 최초로 100% 창업책임환불제를 실시하며 창업 성공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같은 창업지원시스템뿐만 아니라 200여 가지 전 메뉴의 표준화된 레시피로 퀄리티 있는 맛을 유지하며 가정간편식의 경쟁력을 선보이고 있는 진이찬방은 산지 직송의 제철 식재료를 통해 신선하고 풍미가 높은 메뉴를 꾸준히 출시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구축했다.
본사가 전국 청정지역 내 국내산 제철 식재료를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각 가맹점에 공급함으로써 판매 대비 높은 마진을 기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1 전문 조리교육을 진행하며 상권조사,입지선정,투명한 인테리어 시공 등 초보창업자들이 안심하고 창업 준비에 전념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고 있으며 전문 슈퍼바이저 시스템을 도입, 오픈 후에도 본사 조리팀의 적극적인 지원과 홍보, 마케팅 등이 지속적으로 이뤄진다.
고객들은 매장에서 당일 조리되는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소포장으로 나오기 때문에 구매가 가편하고 부담없는 식사가 가능하다.또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다이어트,건강식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한편 진이찬방은 부부창업,소자본창업,재창업 등을 원하는 문의가 이어지며 박람회 기간 중 가맹비,교육비 등을 면제하는 특별혜책도 마련했다.
진이찬방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대한민국 1등 반찬전문 프랜차이즈 진이찬방
진이찬방 가맹문의 : 032-883-0165
홈페이지 : http://www.jini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