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미뤘놨던일에, 회사일이 좀 정신없어진고..하니까..
후기도 이제사 쓰게 되네요..ㅋㅋ
이번 1박2일의 하반기 총회 다들 즐겁게 보내고 좋은추억 담아가셨는지요?
많은 분들이 함께 신경써주고, 물심양면으로 도움주신 덕분에.. 전국의 한스동가족들을
한자리에 불러모아 좋은 추억 만들수 있었던것 같아서.. 내심 뿌듯하고..즐겁습니다.
총회준비기간..
2주정도 남았는데.. 다들 총회인원 50명도 안되고..인원에비해 잡아놓은 센타대관료는 너무 비쌌고,
숙소며, 식당들도.. 어렵게 잡아놨는데.. 총회 이틀전에 가서 인원 확정지으려 했드니 딴소리해대는 통에
식사장소 다시 잡는다고 사비털어가며 함께 동행해주시고, 술값을 단가 쇼부쳐 주신..초심님 덕분에
만족스런 장소 선택했어요..
사실 덤덤하게 그냥 인원 적으면 대충정모 크게치루듯이.. 맘편히 준비하자~ 생각했는데..
금욜저녁까지.. 한분한분.. 추가로 와주신다니.. 80명이 넘어서서.. 놀랐습니다.
거기에 물질적인 협찬도 양껏 해주시고... 준비하는 기간동안.. 나름 재미있었어요..
총회전야제..
토욜 장도 보고, 이것저것 잡다한 일꺼리가 있어서.. 종합운동장에 잠시 들르니..
운동하러 오신분들이 20명이 훌쩍 넘더라구요~ 제일먼 부산에서도 일찍이 도착해 주시고..
이번엔..다들 시간도 잘~ 맞춰주셔서.. 전야제 식사도 함께 시작하고, 각 지모별 인사도 할수 있었던듯해요.
용인팀, 대경팀.. 한참 달아오른뒤에 오셔서.. 식사를 조금 급하게 하셨을듯해요..
전야제의 클라이막스............. 지모별 인사하기시간..
다들 인사 잘하시고, 우리 대충방 인사할때.. 잠시 소란하게 만들었던.. 화장실 쓰레빠사건!!!!
요거 빼고는.. 감자탕집.. 나름 괜찮았어요..
화장실 쓰레빠는 화장실 갈때만 신으라는 교훈을 남겼죠!!
2차 술행랑~ 2년전 주년대회때.. 우리 한스동식구들 시끄럽다고.. 손님하고 싸웠던 장소인데..
주인이 바뀌었대요.. 우리만 받으려고 일반손님 안받더라구요.. 너무 감사하게도..^^
실컷 잡숫더니 문앞의자에 뻗어주신 ㅎㅅㄹ님 데려다 주러 가는길에.. 잠시 앉았던.. 24시편의점..
새벽4시까지 그곳은 술집과 숙소를 오가며.. 누구나 한번씩 들러주던 간이역이었어요..
초심,킬샷,정원,그림자를 끝으로.. 청주해장국집에서 해장국 한그릇씩 먹고.. 잠자리에 들었네요~
1차에서도 연미주1말과 소주맥주 106병을 시작으로~~ 참으로 엄청난 술을 불당동에서 마셔 주셨습니다.
대단하신 한스동님들!!
총회날..
전날 뻗어주신 어떤님의 기상 전화로 아침을 맞고는.. 부랴부랴 움직인다고.. 움직이는데. 마음만 급한지
몸은 안따라주고.. 어제저녁 광난의 밤을 시작한 감자탕집에 들어가니.. 어제의 과음자들이..
해장을 하고 계시네요.. 역시.. 최고~!!
그와중에 해장술을 하신분이 몇 계셨던걸로 아는데... 술먹고 운동은 절대 금물입니다!!!! (절대명심 부탁드립니다.)
시삽님의 총회시작 인사말로.. 시작된 하반기 마지막 총회!!
당일 운동신청자까지 모두 모이니.. 인원이 참으로 많았어요..
조편성및 조별 게임진행을 위해서 많은 조언해준 한시리님 덕분에.. 다들 즐겁게 운동을 하셨구요..
조별 응원도 재미나게 하고, 관전하는 분위기도 참 정겨워보였습니다.
각 조장님도 너무 잘 뽑아놔서는..
홍미르, 대나무님, 달인, 오남중님, 클락님(레오), 한가람님(아싸맨), 뽀야니, 화이트인님..
다들어찌나 열심히 오더를 짜시던지.. 시작부터, 끝까지.. 신경많이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캡틴밴드 마음에 드셨나요? (어느조인지.. 캡틴밴드.. 1개 수거 덜 되었습니다..ㅋㅋㅋ)
입상하신 1등조-6조, 2등조-7조, 3등조-1조.......... 축하드리구요..
응원상 받은 8조....... 게임하던 자리가 좋았던듯.. 패널들이 전무 본부석에 앉아서 잘보이는쪽에 점수를...ㅋㅋㅋ
후원을 하도 많이들 해주셔서.. 이번엔 경품도 푸짐했는데요.. 그중 몇건만..
광수생각님께서 스폰해주신 락엔락 세트풀셋트.............. 요건 전부 미혼 남자들이 가져갔다는거!!!
홍미르, 시간여행님, 깜장콩님........ 대박축하!
남자 265, 여자 240......... 스쿼시화 가위바위보.. 이거 너무 재밌었구요.. 리키, 피닉스님 축하!!
하이라이트 윌슨라켓....... 뭐든지 일뜽맨.. 레오가 건졌어요.. 부럽더라.ㅎ
대략.. 요렇게 1박2일의 총회 일정이 마무리가 되었네요..
끝까지 남아서 뒷정리 해주던 대충방 식구들과의 뒷풀이는..................... 대충방에 써야지~~^^
서울은 인원이 하~~~~~도 많았던 관계로..
개인별 호명해서 인사드리는것은 이번엔 쉽니다.. 글이 더 길어지면 안읽어주실꺼 같아서..ㅋㅋ
시삽님.. 총회 진행하시느라 고생하셨고, 그외 많은 한스동 골수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주동안도 감기조심하시구요, 즐겁게 운동하다가.. 또 만나요!!
네네...저는 열심히 버벅거리느라....저희 조를 저희조라고 못 부르고....구석에서 얌전히 구경을 했지요...; 언니 고생하셨어요! 많이 도와드렸어야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