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지원과 선배들의 관심과 성원,
응원 부탁드립니다! 으랏차차!!!
품앗이 소개
모집인원 : 금반, 토반 각 30명(땅게로/리더 15명, 땅게라/팔로어 15명, 각 15커플)
초급수업 기간 :
금요반 2024년 5월 3일부터 매주 금요일 8주간
토요반 2024년 5월 4일부터 매주 토요일 8주간
모집기간 : 2024년 4월 20일(토)까지**
*공휴일이나 솔땅 전체 일정에 따라 일정이 조절될 수 있습니다.
** 개강 전까지 추가 모집이 있을 수 있고, 정원 미달시 강습 시작 후 인원이 추가될 수 있으나,
신청서는 빨리 보내실수록 유리합니다.^_^;
강습시간 및 일정
금요반 : 매주 금요일 8:30-10:00pm 8주간
토요반 : 매주 토요일 6:00-7:30pm 8주간
솔땅의 초급수업을 이수한다는 것은?
24년 동안 면면히 이어진 탱고동호회 솔로땅고(Solo Tango : 스페인어이고 영어로 번역하면 Only Tango).
탱고는 단순히 춤의 기술을 일컫는 것이 아니라, 춤을 추는 것과 아울러 탱고의 문화 자체를 배우고 즐기는 것입니다.
솔로땅고(이하 솔땅)는 현재 홍대역 가까운 곳에 솔땅 회원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연습실을 갖추고,
매주 수업과 연습(쁘락), 정기밀롱가(화요정기밀롱가), 초급밀롱가(목요 베지밀) 등 탱고를 즐기기에 필요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모두 갖추고 , 탱고를 사랑하는 많은 이들이 모여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춤이 처음이신 분, 다른 춤을 접했으나 탱고를 한 번쯤 배워보고 싶으신 분, 나이 먹어서 오래도록 즐길 취미를 찾고 계신 분 등등 누구나 탱고를 쉽게 접하고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탱고 선후배들이 어우러져 서로 품앗이하고 있습니다.
솔땅 기수를 이수하면, 연습실 대관은 물론 심화반, 준중급, 중급반까지 연이어 배움의 길을 가실 수 있고,
오픈특강이나 마에스트로 스페셜 특강을 수강하실 수 있는 등,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많은 혜택이 주어집니다.^_^;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많은 지원 바랍니다!
신청방법 :
금반 지원 soltanggamja@gmail.com
토반 지원 goldstarzang@naver.com
아래의 지원서 양식을 작성하여 각반 품앗이에게 위 메일 주소로 이메일 보내 주세요!
금반 지원은 금반 이메일로, 토반 지원은 토반 이메일로요!
---------솔로땅고 129기 지원서--------
0. 금반 혹은 토반 중 선택 1
1. 본명 :
2. 닉네임 :
3. 성별 :
4. 주거지나 근무지 :
5. 생년월일과 실제 나이 :
6. 실제 연락 가능한 연락처(핸드폰과 이메일) :
7. 탱고 경력이나 다른 춤의 경력 :
8. 간단한 자기 소개 :
9. 129기 동기나 품앗이에게 하고 싶은 말 :
10. 현재 얼굴을 알아볼 수 있는 6개월 이내의 사진 :
※ 빠짐없이 작성해 주시고, 꼭 사진 첨부해 주세요! 위 정보는 초급선발시에만 사용됩니다.
* 선발기준
신청 인원 초과시에는 지원서 작성을 어떻게 했느냐가 선발의 요소가 될 수 있고, 빨리 신청하실수록 좋습니다.
솔땅을 위해 품을 나누며 처음 탱고의 몇개월 간의 여정을 함께할 초급품앗이와 솔땅 운영진이 자체 기준과 지원서에 따라 선발합니다.
* 이전 솔땅 기수가 있을시 :
새로 129기를 이수하면 예전의 기수는 삭제되고 새로운 기수로 활동하게 됩니다. 이점 유의하세요!
129기 초급 수강비 : 연습실 사용료 70,000원(2개월, 8주 수업)
* 강습료 입금계좌 및 안내는 합격자에 한해 추후 알려 드립니다.
합격자 발표일 : 2024년 4월 22일(월) 솔땅 게시판에 합격자 공지
가슴이 떨릴 때 해야지, 다리가 떨릴 떄 하면 늦을수도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오래도록 건강한 취미생활로 탱고를 즐기고 싶은 모든 분, 바로 오늘이 그 기회입니다!!
하나의 심장, 네 개의 다리. 파트너와 한 몸이 된듯 음악을 즐기며 표현하는 엘레강스한 춤, 탱고.
많은 탱고 친구들을 만날 수 있고, 모든 인프라를 갖춘 솔땅에서 시작해 보세요.
성별, 나이, 직업, 가치관, 종교 등 바깥 세상의 나를 잠시 내려놓고
실제로 사람을 만나 몸을 움직이며 배우는 탱고.
나는 춤을 한 번도 춰 본 적 없는데, 나는 몸치인데, 낯을 가려서 힘든데... 다 괜찮습니다.
용기를 내어 지원만 하시면 솔땅 선후배들과 인프라가 여러분들을 넓고 깊은 탱고의 세계로 안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