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히티안 노니 인터내셔널(이하 TNI)은 유엔으로부터 “사회적인 책임을 가진 회사”라는
이름의 상을 받았습니다.
상은 전세계적으로 사회에 삶의 질을 향상시키며 비전을 제시하는 회사에게
주는 상입니다.
TNI는 이 상을 유엔본부가 위치한 뉴욕에서 2004년 2월 11일에 받을 예정입니다.
TNI가 이 상을 받는 것은 프랑스령 섬들의 문화를 세계에 알렸으며, 경제, 건강 등에 기여함을 인정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엔의 위원회 중의 하나인 ICCC (International Council for Caring Communities)의 다이앤 데이비스 대표는 "우리는 전 세계 6,000명 이상에게 새로운 문화인 타히티 섬의 문화를 알리고 타히티인들에게 미국에서 학업을 수행할 수 있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업적을 인정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고용 인력을 창출하여 가족의 수입을 늘림으로써 경제적으로 성공적인 청사진을 제시함 입니다.
우리는 TNI가 보여준 21세기 도전 과제인 “새로운 마음 가짐”을 몸소 실천한 것을 칭송합니다.”라고 얘기했습니다.
월요일 TNI의 텔레세미나 중 창업자의 한 분인 존 워즈워드는 프랑스령 폴리네시아의 부통령인 에드워드 프리치와의 미팅에서 프랑스령 폴리네시아섬 전체의 제1수출품으로 노니가 선정되었다고 타히티섬에서 공식 발표 하였습니다.
존 워즈워드는 “우리는 농업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지만 전체 수출액 금액순위에서는 흑진주의 뒤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흑진주를 제치고 명실상부한 1위를 하였으며 이는 몇가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이는 저희 회원님들께서 TELL THE STORY를 훌륭히 수행하여 주신 결과라고 믿고 있으며, 전 세계인들이 믿기지 않는 타히티안 노니 주스의 혜택을 경험한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TNI는 폴리네시아의 경제와 지역 분들께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리라 생각됩니다.지속적인 TELL THE STORY를 바랍니다.
III. 영화 “쟈니 링고의 전설” 성공
영화 “쟈니 링고의 전설”은 미국 내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으며, 저희는 금년 3월부터 전세계적으로
배급을 시작할 예정입니다.“쟈니 링고의 전설”은 지난 12월부터 어메리칸, 에어 캐나다, 스위스 에어, 노스웨스트 등 항공사의 기내에서 상영되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이미 25개 국제선 구간에서 상영 예정이며 향후 더 많은 기회가 주어질 것으로 믿습니다.
천명 이상의 예비 고객 분들이 항공편으로 여행 중에 저희 영화를 보실 것입니다.
또한 세계적인 영화 배급사인 MGM에서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로 만들어진 DVD를 5월부터 출시할 예정이며, TNI는 MGM이 출시하는 DVD에 저희 회원용으로 “스페셜 수정”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TNI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DVD “쟈니 링고의 전설”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