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교 잠실대교도 만만찮지요. 둘 다 남쪽 방향이 밟기엔 참 좋습니다. 동남성 밟느라 바쁜 구간이지요. ^^ 302랑 9403 가스차 갖고 잠실대교에서 110을 밟았습니다. 원래 잠실대교 60으로 알고 있는데 말입니다. 밑도끝도없이 질러대는 가스차 덕택에 동남성 살판 난거죠.
149완주해봤습니다만;; 반포대교부근에서 심하게 드리프트많이하는것은 그부근 지도를보시면 자세히 알수있습니다.. 그렇게 돌아야만 잠수교를 타고 나가게 되어있는것이지요.. 참고로 잠수교로 갈때 지나는 왕복2차선 커브길터널은 옛날 서빙고분실로 가는 차량만 지나다니는 특수한곳이었다고 하는군요..
첫댓글 진화와 설버스는 그런것좀 받아들여야합니다!(철푸덕)
낄낄낄 삼각지로터리 80으로 꺾어줍니다~ 반포대교에서는 살포시 밟아주면 기본이 80 심하면 95까지..-_- 그나마 요새는 레이싱 많이 죽은편입니다. 올 초 103번시절이 아주 죽음이었죠;
가스차 8757호로 110까지 질렀습니다.
ㄲㄲㄲ 이건 평일 낮시간 기록이라..ㅎㅎ 8757호라하면 149번 변경 이후에 들어온 차인듯한데..요새는 스피드 많이 죽었던데...-_-(최소한 예전에 4011번 살아있던 시절에비하면 말이죠)
낄-_- 태릉교통 401은 에타갖고 90 밟았습니다-_- BMS 삑삑거리는것도 가볍게 씹고 말이죠.
저렴하네요. 172 안녕힘 살아있을때 끝에서 끝까지 40분도 채 안걸렸는데요 뭐. 그리고 삒삒대는건 BMS가 아니라 타코입니다-
타코도 있지만.. BMS는 65km/h 초과시 과속하지 말라고 계속 경고메세지가 나갑니다.
잠수교 구경 시켜 줄 때도 있습니다. 낄낄(406 타고도 구경 했지만서도 --;;)
잠수교는 서초동 방면으로 갈때는 항상 탑니다^^;
참고로 요새는 레이싱 정말 많이 죽은편입니다.
149 종점을 앞두고 삥 돌아가는군요
종점을 지나서 노원경찰서, 중계역을 지나 다른방향으로 돌아오죠..
6411 비슷한 놈이군요 -_- 그래도 6411보단 양호하지만 -_-;;
딴소리입니다만.. 한강다리에서(저는 특히 마포대교-_-) 속도제한은 왜 그리 낮은지 -_-;;;; 마포가 60이고 원효가 70인거 보면 초 황당...
반포대교가 유난히 밟기에 좋은 여건을 갖췄습니다. 한강중학교까지 이어지는 고가도 한몫을 하죠. 143번은 예전부터 100을 넘나드는 속도로 질렀던걸로..-_- 비슷한 여건인 한강대교에서는 영 차들이 속도를 못냅니다. 750번 전성기때도 80까지밖에 기억이;;;
한남대교 잠실대교도 만만찮지요. 둘 다 남쪽 방향이 밟기엔 참 좋습니다. 동남성 밟느라 바쁜 구간이지요. ^^ 302랑 9403 가스차 갖고 잠실대교에서 110을 밟았습니다. 원래 잠실대교 60으로 알고 있는데 말입니다. 밑도끝도없이 질러대는 가스차 덕택에 동남성 살판 난거죠.
149완주해봤습니다만;; 반포대교부근에서 심하게 드리프트많이하는것은 그부근 지도를보시면 자세히 알수있습니다.. 그렇게 돌아야만 잠수교를 타고 나가게 되어있는것이지요.. 참고로 잠수교로 갈때 지나는 왕복2차선 커브길터널은 옛날 서빙고분실로 가는 차량만 지나다니는 특수한곳이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중계동부근에서 노원경찰서를 경유해서 지나가는것은 아침시간대 그부근 학교로 통학하는 학생들수의 압박때문입니다.. (저도 그 학생들중 하나..;;) 1시간동안 엄청나게 많이도 통학하죠..;;
엣날 34-1 처럼 그 길인가보죠
노원경찰서에서 중계역 거처서 구민회관, 종점으로 되는 노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