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도서출판 빨강머리앤 시니어 그림책 001
동화 속 나라에서 아이들을 위한 글을 짓는 권영희 작가의 『봄 햇살 목욕탕』
어느 한적한 요양병원. 창가 너머 들어오는 따사로운 햇살. 휠체어에 몸을 맡긴 할머니들. 그리운 옛날의 기억이 봄날 아지랑이가 되어 피어오릅니다.
호박잎 양산 쓰고 나들이 가던 옛날을 그리워하는 어여 할머니. 채송화 핀 꽃밭에서 뛰어 놀던 봄날을 생각하는 꽃핀 할머니. 할매하고 나비 잡으며 뛰어놀던 할매만 그리는 할매 할머니.
“어이고, 뜨근한 목욕탕에 몸 한번 푸욱 담가 봤으면 소원이 없겠네그려. 휴우~”
그저 그랬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던 그때! 곳곳에서 물소리가 들리기 시작하고 세 할머니들에게 마법같은 기적이 일어났어요. 과연, 할머니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을까요? 어디 한번 봄 햇살 목욕탕 속으로 풍덩 빠져볼까요?
작가 소개
권영희
강원도 별빛 담은 작은 마을 자미원에서 태어났어요. 늘 여행을 하고팠던 작은 소녀이기도 했구요. 동화를 쓰며, 여행을 하고, 세상 여러 아이들을 만나기 시작하면서 그 아이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우리가 살고 있는 온 세상 아이들의 이야기를 담아냈어요. 2004년 『월간문학』에 「빨리빨리병」으로 신인문학상을 받았어요. 2017년 그림동화 『네가 정말 좋아』, 2019년 장편동화 『사파리를 지켜라』, 2020년 그림책 『순태』, 2021년 여행 동화 『박하잎 흩어지다』를 펴냈습니다.
첫댓글 권영희 선생님, 새 책 출간을 축하드립니다. '시니어그림책'이라니, 흥미로운 장르네요! ^^
그림이 제목처럼 따스한 느낌이 들어요. 글은 더 따뜻하겠지요. 많은 사랑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희쌤!! 새 책 출간 축하드려요. 글도 그림도 사랑스럽고 따뜻하네요. 왕성하게 작품활동하시는 모습이 멋집니다!! 늘 응원할게요!
권영희 선생님!! 봄햇살처럼 사랑스런 그림책 출간을 축하드려요.^^ 사랑 듬뿍 받으며 마법 같은 기적을 가져다 주는 책이 되길요^^
선생님~ 축하드려요~ 따뜻한 분위기의 그림책이네요^^ 사랑받길 응원합니다~
권영희 선생님, 새 책 출간을 축하드립니다.~
영희샘 출간을 축하 축하드립니다.~~!!!
권영희 선생님,
그림책을 열심히 쓰시네요.
출간을 축하드립니다!
선생님, 시니어 그림책으로 책을 출간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시니어 그림책에 주목하는 글을 읽고 어떤 책들일지 궁금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선생님, 출간을 축하드립니다!
저 이야기 속 할머니들~, 다시 그리운 시간들을 만끽하시게 될까요?
기대됩니다!
시니어 그림책, 출간을 축하드립니다. 독자들의 많은 사랑 받기를 바랍니다.
어르신들에게 아름다운 이야기로 기억될 그림책 같아요. 권영희 선생님 출간 축하드립니다! ^^
권영희 선생님, 따스한 그림책 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필요한 책이고, 예쁜 책이네요. ^^
제목도 내용도 그림도 참 따뜻합니다.
일상의 기쁨을 깨닫게 하는 그림책, 출간 축하드려요.^^
쌤 건강은 어떠신지요? 축하소식 들을 수 있어서 기뻐요.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