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출고로 대원버스는 저상버스만 3대 이네요..
이젠 어지간한 회사들은 다 저상버스 2대 이상은 운행 중 인데 효율성을 따지자면..-_-;;
출처: 버스트러커-Bustrucker 원문보기 글쓴이: 광주저상-H225
첫댓글 광주는 급행에도 저상을 투입하는군요. 흥미로운데요
대구에는 언제쯤?.......
급행노선에 저상버스를 투입하다니.. 시민들이 이용할때는 편리하지만 운전하시는 기사님은 불편것같네요.
저 차가 투입될 순환 01번 이라는 노선이 말 그대로 순환이라 광주 시내의 유일한 1순환 도로만 따라 쭈~욱 달려서 그리 부담 되진 않을 것 같아요.. 큰 도로만 따라 달리고 정류장도 몇 개씩 건너 뛰어 주니...^^
아 그런가요.. 그럼 크게 지장이 없겠군요.
광주처럼 대구에도 급행에 저상을 넣으면 사람들이 좋아 하기도 하겠군...요
대구는 급행요금이 더 비쌉니다.. 따라서 간선이나 순환.지선에 투입되는 동일한 차량을 타는데, 궂이 돈 더내고 탈 필요는 없겠죠..;;
급행버스에 필요한건 저상보다는 아무래도 고급좌석이죠.
차량 바디 칼라풀 입니다.
첫댓글 광주는 급행에도 저상을 투입하는군요. 흥미로운데요
대구에는 언제쯤?.......
급행노선에 저상버스를 투입하다니.. 시민들이 이용할때는 편리하지만 운전하시는 기사님은 불편것같네요.
저 차가 투입될 순환 01번 이라는 노선이 말 그대로 순환이라 광주 시내의 유일한 1순환 도로만 따라 쭈~욱 달려서 그리 부담 되진 않을 것 같아요.. 큰 도로만 따라 달리고 정류장도 몇 개씩 건너 뛰어 주니...^^
아 그런가요.. 그럼 크게 지장이 없겠군요.
광주처럼 대구에도 급행에 저상을 넣으면 사람들이 좋아 하기도 하겠군...요
대구는 급행요금이 더 비쌉니다.. 따라서 간선이나 순환.지선에 투입되는 동일한 차량을 타는데, 궂이 돈 더내고 탈 필요는 없겠죠..;;
급행버스에 필요한건 저상보다는 아무래도 고급좌석이죠.
차량 바디 칼라풀 입니다.